리뷰

[내돈내먹] 김천 네네치킨 소이 갈릭+양념 순살 반반

공실❤ 2022. 12. 3. 14:59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 주말에 오랜만에 네네치킨을 먹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시킨 건데 예전에 네네치킨을 맛있게 먹은 적이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네네치킨 김천 1호점

open 12:00

close 00: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초저녁에 주문한 거라 주문한지 30분 만에 왔네요

 

네네치킨을 시키면 꼭 나오는 게 콘 샐러드잖아요 맛있어요~~~ 헤헷!!! 양념 반 소이 갈릭 반 순살로 시켰어요

 

소이 갈릭 말고 후라이드를 시킬걸,,, 받자마자 후회함ㅋㅋㅋ 양념은 맛있게 보이는 것 같아요~

 

콘 샐러드는 네네치킨의 시그니처랄까~~ 맛있어요 생각나는 맛이에요~~

 

양념치킨은 소스가 많아서 먹다가 중간에 소스 찍어 먹기 좋았어요

 

소이 갈릭은 만르치킨보다는 간장치킨에 가까웠어요 마늘향은 안 나는 것 같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소이 갈릭보다는 양념이 더 낫은 것 같아요~ 자극적이거나 짜지는 않았지만 먹고 난 다음 계속 입이 타고 물만 먹히더라구요 그것만 아니었으면 정말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쉬웠어요

 

요즘 치킨 가격이 많이 올랐잖아요 네네치킨도 예외는 없는데요 치킨 가격이 오르기 전부터 양은 줄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예전에는 치킨이 서민음식이었지만 요즘은 서민음식이 아니네요 치킨에 금이라도 두른 건지 비싸고 게다가 배달팁까지 하면 한 마리에 2만 원 넘는 치킨을 시켜 먹기에는 너무 부담이 되네요 개인적으로 배달시키면 배달 팁은 받고 찾으러 가면 배달 팁은 빼주지 않는 게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요즘은 조금 저렴한 치킨도 많이 나와있으니 그쪽으로 알아볼까 해요 저렴한 치킨도 맛있는데가 많으니까요 굳이 비싼 돈을 주고 시켜 먹고 싶지는 않네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