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내돈내먹] 한국 전통음료 서정옥의 느린식혜 즐기기

공실❤ 2023. 3. 10. 22:20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제가 이번에 소개해 드릴 포스팅은 서정옥의 느린식혜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정과보다는 식혜를 더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식혜 하면 주변에서 흔하게 즐길 수 있는 비*식혜가 있잖아요 비*식혜보다는 더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주문해 봤어요

식혜 특유의 달큼한 향이 올라와서 침샘을 자극하더군요~^^

 

저는 쿠*에서 2병을 주문했어요 

<엿기름과 국내산 쌀이 만나는 다섯 시간을 꼬박 지켜, 남들 열 병 만들 시간에 이 한 병을 만들었습니다> 

이 문구를 읽으니 식혜가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헤헷

 

서정옥의 느린식혜는 재료들이 국산이라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네요 한 병에 1000ml고 2병이라 양은 넉넉한 편이에요^^

 

영양정보 구간은 참고하세요!!

 

서정옥의 느린식혜는 뚜껑을 열면 이중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딸 때 약간의 힘과 요령이 필요하지만 안내 문구대로 열면 그다지 어렵지 않아요

 

비*식혜보다는 확실히 색은 진한 편이에요 마셔보니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식혜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전통음료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소화가 되지 않을 때 매실차도 좋지만 식혜 한 잔이면 소화가 잘 되잖아요

 

식혜의 엿기름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차가운 체질을 가진 사람은 특히 좋고 갈증해소에도 좋고 숙취에도 좋다고 하니 식혜,,, 옆에 두고두고 먹어야 할까 봐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