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김천 빵집] 롤링핀에 다녀왔어요

공실❤ 2022. 8. 2. 22:31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롤링핀이 새로 생겼다고 도로가에 현수막이 달려있더라구요 롤링핀은 빨미까레로 유명하잖아요 늦은 시간에 가기는 했지만 빵이 많기를 기대하면서 가봤어요

주차장 안내 표시되어 있는 곳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어요

 

주변에는 아직 공사가 덜 끝났는지 어수선하더라구요 그렇지만 롤링핀 입구는 예뻤어요

 

이런 백그라운드 조명이 예쁘더라구요 입구 옆에 빵 가격표도 붙어 있네요 역시!! 롤링핀이네요 빵 가격이 비싸요

 

트레이 보관대와 물 등 필요한 것들이 구비되어 있네요

 

마들렌은 3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이 중에서 저희는 쇼콜라와 레몬 마들렌을 사 왔어요 커피랑 먹기 딱 좋은 디저트더라구요 저는 쇼콜라보다는 레몬을 추천합니다!!^^

 

이 중에서 저희는 공주 밤식빵도 구매했는데요 먹다가 턱이 나가는 줄 알았어요 신랑도 고무줄 씹는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너무 반죽이 잘 된 건지 쫄깃쫄깃하다 못해 쫠깃쫠깃하더라구요 빵들은 한 번 경험해 보는 걸로 만족하려구요

 

끝까지 둘러보고 저희는 포장을 부탁드렸어요 그 후 매장을 둘러봤어요 포장은 좀 오래 걸리긴 했어요;;

 

음료 메뉴예요 참고하세요^^

 

롤링핀에서 브런치 메뉴도 판매를 하나 봐요

 

홀을 다 찍고 싶었지만 다른 분들에게 피해 갈까 일부만 찍었어요 홀이 넓고 깔끔했어요

 

곰인형도 한번 찍어보려구요 젤라또 쇼케이스도 있구요

 

중간중간 자리는 많더라구요 야외 테라스로 나가는 입구예요 안에 홀보다는 테라스와 잔디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여기에서 직접 로스팅도 하나 봐요 로스팅 머신도 있더라구요 중간중간 이런 문구를 보는데 위로가 되는 느낌이지 않나요??^^

 

빵 나온 거 포장하고 나갈 때 그림이 예뻐서 사진 한번 찍고 화장실은 매장 입구 나가면 있어요 참고하세요!!^^

 

나무 그네도 있고 잔디도 넓어서 아이들 데리고 바람 쐬러 오기 좋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