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동성로 떡볶이] 즉석떡볶이 맛집 압구정떡볶이

공실❤ 2023. 11. 29. 14:08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 직장에서 친하게 지내게 된 동생을 만났어요 동생이 즉석떡볶이를 먹고 싶다길래 갔다 왔답니다!! 요즘은 떡볶이 종류도 많지만 즉석떡볶이만의 매력이 있잖아요

 

영업시간은 아쉽게도 정보가 없네요^^;; 중고등학생 때 친구들과 이 골목에서 즉석떡볶이를 먹곤 했는데 그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로제 떡볶이의 인기를 즉석떡볶이집에서도 볼 수가 있네요~^^

 

요즘 물가가 미친 듯이 오르고 있어서 밖에서 외식하기도 꺼려지는데 떡볶이가 1인분에 이 정도 가격이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이네요

 

얼마 전 리모델링을 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외부도 내부도 깔끔하네요

 

떡볶이마다 들어가는 재료들이 다 적혀 있고 원하는 사리는 더 추가할 수 있어요

 

로제, 순대 떡볶이가 추천 메뉴네요~ 다음에는 이 메뉴로 먹어봐야겠어요

 

모듬떡볶이 2인분과 수제모듬튀김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지 5분도 되지 않아 바로 갖가지 재료가 담긴 떡볶이가 나오더라구요

 

끓는 것도 금방 끓는 것 같아요 기다리고 있으면 남자 사장남이 젓어주신답니다!!

 

 

이런 즉석떡볶이 너무 오랜만이야!!! 어느 정도 끓으면 먹어도 된다고 얘기해 주세요

 

이게 즉석떡볶이지~~ 나 혼자 산다에서 경수진 님이 신당동 떡볶이를 포장해서 먹을 때 나도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동생과 먹게 될 줄이야,,,ㅋㅋ

 

달짝지근 적당히 매콤한 게 맛있어요 라면사리를 떡에 감싸서 먹으면 말 다 했죠??^^ 먹기 전엔느 이것을 다 먹고 볶음밥까지 먹자고 했는데 배가 불러서 추천 메뉴인 볶음밥을 먹지 못했네요

 

추억으로 한 번씩 생각날 때 들러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떡볶이들도 비싸잖아요 저렴하고 맛있게 한 끼 해결 가능할 것 같아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