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장기동 카페] 장기동 저렴이 카페 더리터 장기점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저렴이 콜드브루 바닐라크림 맛집

공실❤ 2024. 2. 6. 13:48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친정에 오는 길에 카페에 들러서 테이크아웃을 할까 하면서 패스*더 어플로 찾아보는데 더리터 장기점이 새로 오픈을 했더라구요~!! 한 번씩 집에서도 배달시켜 먹던 곳이라 바로 어플로 주문했답니다!!^^

 


더리터 장기점

open 09:00

close 21: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위치는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저렴이 카페가 친정 근처에 있다니까 자주 들를 것 같은 느낌이에요

 

메뉴판은 밖에 배너에도 있고 입구 옆에도 있어요

 

커피 사이즈를 보고 주문을 할 수 있고 쇼네이크 안에는 어린이용 주스와 샌드위치, 마카롱, 피자가 있어요 저 말고도 기다리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새로 생긴 곳 답게 내부는 깔끔하고 새것의 냄새가 났어요

 

안에 3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어서 카페에서 먹고 갈 수 있어요 테이블도 고급스러워요^^

 

입구에도 영업시간이 적혀 있어요

 

라임모히또와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바닐라크림을 주문했어요

 

라임모히또는 상큼 달달한 게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느끼한 걸 먹은 날이거나 상큼한 게 먹고 싶을 때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콜드브루 라떼는 딱 생각했던 라떼맛이예요 고소하고 쌉싸름한 게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저는 카페에서 카페라떼를 먹기보다는 콜드브루를 주로 먹곤 한답니다!!^^

 

저는 스타*스에서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를 자주 먹는데요 여기에도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저렴이가 있더라구요 콜드브루 바닐라크림인데 저는 여기에서는 늘 이것만 주문해서 먹는답니다!! 조금 덜 달게 해달라고 주문을 하면 딱 맞아요

 

사실 스타*스에서는 바닐라크림 콜드브루가 비싸서 먹기가 조금 그런데 비슷한 가격에 양이 많은 콜드브루 바닐라크림이 딱 좋은 것 같아요

 

친정 근처에 있어서 자주 들를 것 같아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