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내돈내산 몽쉘] 롯데 쁘띠 몽쉘 제로 후기

공실❤ 2022. 8. 23. 13:44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오늘은 얼마 전에 슈거 제로로 나온 쁘띠 몽쉘 제로를 리뷰할까 하는데요

몽쉘의 맛은 그대로고 설탕은 없다니 궁금해서 안 먹어볼 수가 없잖아요??!!^^

 

한입에 쏙 들어갈 만큼 작아요^^

 

설탕이 빠져있지만 몽쉘 특유의 달콤함은 그대로라고 포장박스에 쓰여있네요 설탕이 들어간 과자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과자가 되겠는데요??!!

 

총 12봉지가 들어가 있고 영양정보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12개라며,, 이 큰 박스 안에 이렇게 작은 것들이 12개밖에 라니~ 조금 덜 담은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은 제 기분 탓이겠죠??

 

쁘띠 몽쉘은 정말 작고 귀여워요 뜯었을 때 몽쉘 특유의 초코의 향이 올라오는 게 설탕이 들어가 있지는 않지만 기존 몽쉘 느낌을 잘 살렸다 싶더라구요

 

한 개만 먹기에는 조금 감질나요 하나 먹으면 하나를 더 뜯고 있는 내 손,, 먹어보니 진자 설탕이 안 들어갔나 의심이 될 정도로 기존 몽쉘 맛과 똑같았어요 설탕이 안 들어갔다고 하면 조금 덜 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몽쉘의 그 찐한 달콤함은 없지만 저는 먹기 좋았어요

 

과자를 먹다 보면 설탕이 들어가 있으니까 입안이 텁텁하잖아요 이거는 텁텁한 느낌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요즘 과자값이 비싼 거에 비해 개수가 적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