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상인동 떡볶이 바질크림떡볶이가 맛있는 삼첩분식 상인점

공실❤ 2023. 1. 11. 16:53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요즘 떡볶이 메뉴들이 다양하잖아요 제가 동생 직장에서 떡볶이 포장해 왔답니다!!^^


삼첩분식 상인점

open 11:00

close 01:00

break time 14:00 ~ 17: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배달어플 정보를 바탕으로 알려드립니다)

선물용 드링크 병 박스에 오는 게 시그니처인데 이번에는 조금 다르게 왔네요!!^^

 

그냥 올려만 놨는데도 두근두근~~!!!

\

떡볶이마다 컷팅칼이 있고 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어요 그렇지만 이렇게 한 번도 먹어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

 

로제떡볶이는 냄새부터 미각을 자극하더라구요 치즈는 리뷰 이벤트로 받은 거랍니다!!^^

 

 

가지고 오는 동안 치즈가 좀 굳었는데 뒤적이니 금방 또 녹더라구요

 

바질크림떡볶이는 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바질이 향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불호일 수 있지만 저는 굉장히 호예요!!! 먹고도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그리고 꼭 분모자 추가해서 드세요 분모자를 추가해서 먹으니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같은 지점에서 시켰을 때 분모자를 추가했음에도 불구하고 넣어주지 않았거든요 확실히 있고 없고가 제 기준에서는 차이가 좀 있어요 분모자 있는 게 훨씬 더 맛있었어요

 

이것도 뒤적뒤적 분모자는 기니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답니다!! 자르니까 이게 떡인지 분모자인지 구분이 되지 않지만 그래도 달라요~ 떡만큼 쫄깃쫄깃하지만 좀 더 매력 있달까요?? 헤헷!!

 

날치알 주먹밥도 주문했는데요 동글동글 만들어서 로제소스나 바질크림소스를 부어서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기본 빨간 떡볶이랑 느낌이 또 다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로제소스나 바질크림소스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감자 때문에 더 생각나더라구요 한입에 쏙쏙 들어가기도 하고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어디에 놔둬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사이드였답니다 포스팅하는 지금도 생각나서 먹고 싶네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