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냉채족발 시켰어요

공실❤ 2022. 3. 31. 17:35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오랜만에 야식으로 족발을 시켰어요 그동안 반반족발을 시켜먹었어요 결혼 전 친구들이랑 광코쪽에서 냉채족발을 먹었는데 그때 맛있게 먹었어요 그 맛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어서 김천에서도 시켜봤어요~~

 

족발을 주문하면 쟁반국수가 서비스로 와요 중자 이상부터는 음료수도 같이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리뷰 이벤트로 순댓국도 주셨어요 결혼하고 처음에 신랑이랑 이 집 족발 맛있다고 해서 반반 족발을 많이 시켰어요 일반 족발이랑 불족발을 시켰답니다~~ 불향도 나고 매콤한 게 쟁반국수랑 아주 잘 어울렸던 기억이 나네요^^

 

기본 찬이예요 족발집에 가면 늘 나오는 꼬들무랑 양파절임 옥수수콘 마카로니 샐러드도 담아주시네요

 

겨자소스 넣기 전후와 넣고 비빈 후예요~~ 그리고 쟁반국수예요 쟁반국수랑 족발은 국룰이예요~~

 

냉채족발은 채소보다 고기가 훨씬 더 많았어요 그래서 먹을수록 고기만 남더라구요 채소가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오랜만에 족발이니까 쌈 채소 손에 올리고 족발 올리고 쟁반국수 올려서 한 쌈 싸 먹으니까 왜 이렇게 맛있는 거예요??^^

 

다음에는 다시 반반족발로 시켜볼까 봐요^^

 


100%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