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노브랜드 치즈 웨이퍼롤

공실❤ 2022. 4. 4. 22:39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전에 직장에서 같이 일하던 언니가 과자를 들고 왔었어요 근데 그게 되게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치즈는 좋아하지 않으면서 치즈샌드나 뽀또 같은 치즈과자는 좋아하는 편이에요

 

정말 치즈스러운 포장박스죠??

 

갑자기 통크 과자가 생각나는 건 왜 때문이죠?? 통크도 맛있었는뎁,,헤헷

 

영양정보예요 치즈가 들어간 만큼 칼로리도 높네요~~ 맛있으면 0칼로리!!

 

포장박스를 뜯으니 과자가 은색 포장지에 담겨 있네요

 

14개 정도 들어있는 거 같아요~ 하나를 꺼내서 맛을 봤어요 역시나 예전에 먹던 그 맛 그대로네요 이 치즈스틱은 서늘 한 곳에 두고 먹어도 좋지만 냉동실에 살짝 얼려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과자를 냉동실에 넣어놓고 먹는 편이에요 그래서 살짝 녹여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역시나 선택은 옳았어요 헤헷

 

냉동실에 넣어놓고 빼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원래는 저도 서늘한 곳에 과자를 두고 꺼내 먹었는데 예전에 같이 일하던 원장님이 과자를 냉동실에 넣어두고 드시더라구요 직업 특성상 체력 소모가 많은 직업이었어서 원장님이 배고프게 일하지 말라고 맬마다 간식을 사주셨는데 과자는 늘 떨어지지 않게 사주셨거든요 그때 냉동실에서 꺼낸 과자를 먹어보고 저도 냉동실에 과자를 넣어두었어요 한동안 냉동실에 과자가 없었는데 동생 오고 나서 과자가 몇 개 있어서 냉동실에 넣어놨어요

 

이 치즈 웨이퍼롤 생각이 날 것 같은데 어쩌죠??? 신랑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마트나 노브랜드 갈 때마다 사 와야겠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