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내돈내산] 로투스 비스코프 스프레드와 로투스 비스코프 샌드

공실❤ 2022. 2. 4. 14:49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 마트를 갔다 왔는데요 

 

작년에 같이 일했던 언니에게 로투스 스프레드 샌드위치를 얻어먹었거든요 그때부터 혈안이 되어서 찾아다녔는데 제가 잘 못 찾는 건지 아무리 찾아도 없던 게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지금은 어디든 흔하게 보이더라구요

 

뚜껑을 열었을 때는 잼 스푼으로 뜨기가 미안할 정도로 예쁘더라구요 뭔가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랄까???!!!^^

 

근데 스프레드를 뜰 때부터 잘못 샀다는 걸 알았어요 언니에게 얻어먹는 로투스 스프레드는 안에 쿠키가 씹혔거든요 크런치로 샀어야 했는데 나중에 다시 사봐야겠어요ㅠㅠ

 

위에는 빵을 토스트기에 굽고 바른 거고 밑에는 그냥 발라봤어요

 

토스트기에 구운 빵에 스프레드를 바르니까 녹더라구요 조금 더 부드러운 맛을 원할 경우 구워서 발라 드세요!!(단,, 스프레드가 흐르는 단점이 있어요;;)

 

근데 생각나는 맛이에요 중독되거든요

 

한 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거예요 로투스가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던데 저는 완전 호!!!!

 

로투스 샌드도 사 왔어요 마트에 오전에 갔는데도 딱 한 개가 남아있지 뭐예요???

 

샌드는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반 갈랐을 때는 바닐라크림이 나온답니다!! 근데 너무 달아요

 

로투스도 단데 바닐라크림도 달더라구요 단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일 것 같아요

 

그렇지만 스트레스 많이 받는 현대인들에게 한두 개 정도는 당 충전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권해드려 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