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 대천동 유기농 빵집 맛집 백스베이커리

공실❤ 2022. 7. 20. 19:24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찍어놓은지 좀 되었지만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대천동에서 오다가다 눈여겨봤었는데 같은 빵이라도 유기농 빵이라 더 건강할 것 같은 느낌을 가지며 안을 들어가 봤어요~

 


백스베이커리

open 09:00

close 22: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출근시간이 조금 늦는 분들은 출근길에 들러서 빵을 구매해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빵의 기본 중에 기본이죠 들어가자마자 단팥빵과 소보로빵이 진열되어 있네요 한 번씩 이런 기본적인 빵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러스크와 스콘, 롱소세지빵, 6쪽 마늘빵과 식빵 등 다양한 빵들이 있었어요 매장 크기는 작지만 알차게 여러 가지 빵들이 있는 것 같아요

 

케이크 쇼케이스 안에 케이크와 마카롱 등 진열되어 있어요

 

커피와 티도 판매하고 있어요 요즘 어느 빵집을 가도 커피는 기본으로 다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이날 식빵을 사 왔는데요 잘려있지 않고 통으로 나와 있더라구요 저는 잘라진 식빵도 좋지만 통식빵도 좋거든요^^ 뜯어먹으면 그것만의 매력이 있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