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상인동 로제찜닭 맛집 동궁찜닭 상인점

공실❤ 2022. 12. 5. 15:59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동생이 로제찜닭 맛있게 하는 곳이 있다며 시켜주었어요 동궁찜닭은 상인동이 본점이라고 하네요!!^^

 


동궁찜닭 상인점

open 11:00

close 22: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참기름, 김, 부시맨 빵을 같이 주었어요

 

순살로 중자 시켰고 납작 만두는 리뷰 이벤트로 받았답니다!!

 

이 영롱한 때깔 좀 보세요~ 제가 개인적으로 닭 가슴살을 좋아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 집의 좋은 점은 다른 곳에 비해서 닭 가슴살이 많다는 점이에요 납작 만두에 닭가슴살과 당면을 넣고 싸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당면은 납작 당면으로 주문했어요

 

납작 만두 한 장에 닭가슴살과 약간의 당면을 올리고 한입 싸먹으면 만두피와 당면의 쫄깃함을 한 입에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감자와 만두 메추리알이 들어있어요 이런 재료들을 쏙쏙 골라 먹는 재미도 있죠??^^

 

소스에 부시맨빵을 찍어 먹어봤어요 따뜻하게 데워와서 빵이 조금 축축했는데 찍어 먹으니 나쁘지는 않지만 찜닭에만 집중해봅니다~ 다른 곳에서도 로제찜닭은 시켜 먹어봤지만 제가 먹어본 곳 중에서는 상인동 본점이 맛있는 것 같아요 포스팅하는 지금도 그 맛이 생각나니까 너무 먹고 싶은 거 있죠??^^

 

자칫 느끼할 수도 있지만 적당한 매콤함이 계속 먹게 하는 비법인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시켜 먹을까 봐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