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떡볶이 맛집 두끼 홈플러스대구성서점

공실❤ 2023. 12. 18. 17:11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잖아요 이번에는 튀김들과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두끼 성서홈플러스대구성서점

open 11:00

close 21:00

2, 4째 주 월요일 off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가격은 입구 앞에 배너로 서 있고 포장도 가능하네요^^ 선불이라 인원수만큼 계산하고 입장해 봅니다!!

 

원하는 곳에 앉으면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어 있어요 앉아 있으니 금방 육수가 담긴 냄비를 갖다 주시네요

 

떡볶이 재료들을 담아 올 수 있는 볼과 튀김 접시 소스를 담아 오는 그릇도 있어서 취향껏 담아 올 수 있겠네요

 

한쪽에는 식사를 하고 있는 분들이 있어서 그쪽은 찍지 않고 없는 쪽으로 찍어봤어요 홀은 꽤 넓었어요 음료와 커피,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배가 너무 불러서 아이스크림은 먹지 못하고 왔어요

 

어묵과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게 비치해 놓은 봉지 라면과 냄비, 수저, 유아식기도 있고 볶음밥 재료들도 있어요

 

튀김들도 여러 가지 종류들이 있고 사리들도 있어요 소스는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껏 섞어서 끓이면 될 것 같네요!!

 

소스 황금 레시피도 마련되어 있어서 취향껏 담으면 될 것 같네요

 

소스 옆에는 비닐장갑이 마련되어 있어서 셀프 바 이용하면 되어서 좀 더 위생적이에요

 

떡볶이 재료들도 취향에 따라서 담으면 되는데 저는 순대를 넣고 끓이는 걸 좋아해서 순대도 담아왔어요 숙주와 목이버섯도 같이 넣으니 씹는 식감도 있고 좋았어요

 

 

가지고 와서 소스 풀고 보글보글 냄새부터 맛있어요

 

보글보글 다 끓으면 불을 낮춰서 앞접시에 더어서 먹어보려구요 저는 떡볶이를 해도 어묵보다는 떡을 더 좋아해서 떡과 순대를 같이 먹으니 쫄깃함이 2배예요 양념이 배어있는 치즈떡이 너무 맛있어요

 

튀김은 고구마튀김, 김말이튀김, 닭가슴살튀김을 담아왔어요 고구마튀김과 닭가슴살 튀김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고구마튀김은 어찌나 달던지 바삭바삭 달달함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닭가슴살튀김은 크기도 다양하고 돈까스 먹는 느낌이라 떡볶이와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소스가 약간 더 매콤하게 제조했더라면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았어요

 

가까운 곳에 떡볶이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들를 것 같네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