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감삼동 떡볶이] 대구 걸작떡볶이/대구 감삼동 걸작떡볶이치킨

공실❤ 2022. 7. 14. 14:24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 마트 갔다 오면서 밥을 해서 먹기에는 애매하고 마트에서 출발하자마자 바로 시켰어요 떡볶이도 먹고 싶고 걸작 떡볶이가 생겼더라구요 예전에 이곡동에 걸작 떡볶이가 있기는 했어요 그때는 지금처럼 치킨을 같이 하지 않았을 때였거든요 그때의 맛과 비슷한 지도 궁금하기도 하고 그때의 떡볶이가 체인점 떡볶이처럼 큰 포장 용기에 담아서 주었거든요  셋이서 먹어도 많을 만큼 세트 구성도 푸짐한지 그때의 메뉴와 제 나름 비교를 해보려고 해요

 

한동아 네고 왕으로 걸작 떡볶이가 유명해지더니 결국 두 분이 모델이 되셨네요~~^^

 

저는 국물치즈떡닭세트 순살로 하고 순대와 모둠튀김(대)을 추가했어요 치킨은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예전 걸작 떡볶이의 맛과는 다르기도 하지만 지금의 떡볶이 맛도 매력적이었어요 그렇지만 양은 예전에 이곡동에 있을 때보다는 양이 많이 적어지기는 했어요 국물도 재료도 요즘 체인점 떡볶이와 비슷하게 맞춘 듯했어요

 

이곡동과 다른 게 있다면 치킨이 추가되었다는 건데요~ 치킨을 먹는데 웬걸??? 너무 맛있더라구요 왠만한 프렌차이즈 치킨집 보다 훨씬 더 치킨이 맛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닭다리 살보다는 닭가슴살을 좋아하는 이날은 친정엄마와 막내동생과 함께 먹었거든요 다들 닭 가슴살을 선호하는 편이라 너무 좋았어요 시즈닝도 잘되어 있고 튀김옷도 적당한 두께에 바삭바삭한 게 떡볶이 국물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순대는 말 안 해도 다들 아시죠?? 떡볶이와 순대는 국룰이라는 걸,,,, 헤헷 근데 저는 튀김이 대자인 거를 몰랐어요 처음에 소자로 온 줄 알았거든요 이게 대자라면 나중에도 이 돈을 주고도 시켜 먹어야 할지는 조금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아요 튀김의 퀄리티에 비해 금액이 조금 많이 비싸더라구요

 

그 외 치킨 소스와 사이다 치킨무 단무지 이렇게 같이 왔어요

 

저는 떡볶이와 치킨을 늘 옳다고 봐요 더군다나 떡볶이집에서 맛있는 치킨이라니요 이건 반칙이지 않나요??^^ 나중에도 안 시켜 먹을 이유가 없네요 동생은 몇 주 지나 치킨만 시켜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도 맛있었다며 얘기를 해주더라구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