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율곡동 맛집] 김천 혁신도시 현풍 닭칼국수

공실❤ 2022. 7. 19. 13:44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닭칼국수는 맛있다는 소문을 익히 들어서 알고 있었어요 닭칼국수 본점이 현풍이잖아요 대구에서 계속 생길 때는 먹어보지 못하고 병원에서 일할 때 동성로점을 처음 접했는데요 김천 혁신도시에도 율곡동 맛집 현풍 닭칼국수가 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혁신도시에 갈 일이 생겨서 닭칼국수를 포장해왔어요

 

율곡동 맛집 현풍 닭칼국수 외관이에요 밖에서 봤을 때는 홀이 크지 않을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주문 해놓고 매장 안을 둘러봤어요 율곡동 맛집 현풍 닭칼국수 메뉴예요 대표 메뉴답게 닭칼국수가 제일 위에 있네요^^

 

매장 한편에 셀프 바가 있어요 닭칽국수가 유명해진 데에는 매콤한 김치도 한몫한 거 아시죠??^^ 율곡동 맛집 현풍 닭칼국수는 매콤한 김치와 닭칼국수와 같이 먹으면 세상 기분 좋아요^^ 매장은 조금 더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한편에 식사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어서 일부만 찍었어요

 

메뉴별 이미지 사진이에요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

 

차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식사 다 하시고 차 번호 꼭 얘기해 주세요 최대 3시간 무료네요!!^^

 

닭칼국수를 포장하면 육수 따로 면따로 주시더라구요 좀 놀랐어요 저는 일할 때도 늘 주문을 하면 육수에 면이 같이 담겨서 와서 먹을 때 불어 있었거든요 얘기를 하지 않아도 따로 주시길래 저는 좀 좋았어요

 

면은 육수에 넣으니까 금방 풀어졌어요 율곡동 맛집 현풍 닭칼국수는요 제가 늘 먹던 곳보다는 양이 적었어요 포장 용기도 지점별로 다른지는 모르겠으니 용기 크기도 반 정도밖에 되지 않았어요 국물을 먹으니 맛은 있지만 걸쭉한 느낌은 없더라구요 들깨가루가 조금 더 들어가 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어요 그렇지만 오랜만에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 신랑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닭칼국수를 먹기에는 거리가 조금 멀긴 하지만 차 타고 가면 갈만한 거리이니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가서 먹어야겠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