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뉴얼 된 후 첫 방문 월성동 굿팡

공실❤ 2022. 7. 28. 16:51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빵집인 굿팡에 들렀답니다!!

외관부터도 골드와 화이트 조합으로 바뀌었네요~

 

안에는 대리석 벽면과 골드 빵 진열대예요 뭔가 좀 더 고급스러워졌는데요??!! 들어가자마자 왼편에 보이는 빵들인데요 이른 오후라 빵 종류도 많았어요

 

변함없이 익숙한 빵들,,, 오랜만이라 더 반갑네요^^

 

분명히 점심을 먹고 왔는데도 불구하고 빵들이 하나같이 왜 다 맛있어 보이고 사 가지고 가고 싶은 걸까요??^^ 빵들 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들로만 골라왔답니다!!

 

비록 빵들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직접 만드시고 먹고 나도 더부룩하지 않아 유난히 일부러 더 찾아가는 것 같아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