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 전시회 볼만한 곳 짱구야 캠핑가자 이월드 83타워

공실❤ 2022. 8. 9. 16:53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막내동생이 짱구를 좋아하는데 짱구 페스티벌이 열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얼마 전에 이월드 83타워에 짱구야 캠핑가자 짱구 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

 


짱구야 캠핑가자

open 11:00

close 20:00

매표 및 입장 관람 종료 1시간 전 마감

 

관람기간

22.06.25(토) ~ 23.01.08(일)


관람시간과 기간은 참고하세요!!^^

 

여기에서 현장으로 티켓팅 하셔도 돼요 금액은 성인 기준 15,000원이에요 저는 티몬 첫 가입해서 50% 할인받아서 10,000원에 티켓팅 해서 갔답니다!!(현재는 그 행사를 하고 있지 않아요ㅠㅠ)

 

이것은 마그넷인데 매표소 직원분이 하나씩 가지고 들어가라고 한답니다!! 게임하고 도장을 찍는 용도로 사용해요 게임할 때마다 잘하면 스탬프를 찍어주고 자석을 기념품으로 줍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짱구를 좋아하지만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짱구와 짱아가 역무원이 되었네요 뭘 입어도 귀여워요

 

이제 캠핑장으로 한번 가봐야겠네요~

 

낙서 금지라고 적혀 있는데도 짱구라면 낙서를 할 것 같지 않나요?? 개구쟁이 뒷모습 짱구ㅋㅋㅋ

 

짱구 스쿨버스 귀여워~

 

짱구 가족들, 닭살 커플, 두목 원장님과 채성아, 나미리 선생님, 짱구 유치원 친구들까지 텐트 하나씩 다 차지하고 있네요!!

 

등산 코스 가는 길이에요

 

짱구 동상도 귀엽지만 흰둥이 동상도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흰둥이 동상 처음에 봤을 때는 훈이인 줄 알았어요 비슷하게 생겨가지고^^

 

짱구 만화 보면 5명이 둘러앉아서 자기들만의 방식으로 얘기하고 스토리를 풀어내잖아요 귀여워요~

 

버섯돌이 짱구도 귀엽네요~ 냇가에서 짱구는 부리부리 하면서 엉덩이 춤출 것 같은 느낌^^

 

노천탕에서 짱구 가족들이 온천을 즐기고!! 짱구는 푸드트럭 사장님이 되기도 하구요 오나미 선생님과 채성아  선생님은 빙수를 팔기도 하네요 아기자기한 게 굉장히 귀여워요

 

다양한 컨셉 짱구와 짱구 친구들 선생님들 노점 컨셉도 있네요

 

이제 야간 캠핑장으로 가볼까요??

 

야간 캠핑의 느낌을 잘 살린 것 같아요 특히 불멍!!! 진짜 캠핑 가서 오랜만에 불멍을 해보고 싶네요^^

 

게임해서 스탬프를 받고 자석을 받아 왔어요

 

의자가 많이 있는 곳은 야간 캠핑장 나오고 나서 배지랑 손거울 등 만들 수 있는 곳이에요 이 옆에 포토카드 만들 수 있는 기계 있는데 줄 정말 길어서 그냥 포기하고 왔어요~ 아까비~ 포토카드는 3,000원이에요 그 뒤로 나가면 짱구 굿즈를 다양하게 판매하는 샵이 있어요

 

동생이 짱구 굿즈를 구매해 왔는데 그게 오뚝이예요 옷만 보고 유리라고 생각을 했는데 얼굴은 하나도 유리 같지 않네요??!!^^

 

짱구를 좋아하는 동생은 관람하는 것을 좋아하더라구요 다른 후기를 보면 서울에서 전시했을 때보다는 전시되어 있는 것이 생각보다 아쉬웠어요

 

게임존에서 담력 키우기가 있는데 짱구에서 나왔던 무서운 캐릭터를 그림으로 입체적으로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무서운 걸 싫어하는 저와 동생은 까만 배경에 빨간 조명과 소리 때문에 무서웠어요

 

 

짱구와 짱구 친구들은 아이 눈높이에 맞춘 전시라 어른들이 사진을 찍기에는 높이가 낮았어요 연인과 데이트하기도 좋고 친구와 혹은 아이와 동행해서 한 번쯤은 가볼 만한 것 같아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