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동생이 선물해 준 쿠폰으로 교촌치킨과 신전떡볶이 먹었어요

공실❤ 2022. 8. 29. 12:29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 동생이 카카*톡으로 교촌치킨 쿠폰을 보내주었어요 이것만 먹기 아쉬워서 신랑이랑 같이 신전떡볶이를 주문해서 같이 먹었답니다!!^^

 

동생이 허니오리지널 웨지감자 세트를 쿠폰으로 주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허니오리지널~!!!

 

신전떡볶이 로제떡볶이를 맛보고 나서 오리지널 신전떡볶이만 먹자니 아쉽고 로제떡볶이만 먹자니 그것도 아쉽고 둘 다 주문했어요 어차피 남으면 다음날 먹으면 되니까요~~!!!

 

짭조름한 허니오리지널과 웨지감자를  떡볶이 국물에 콕 찍어서 먹으면 굉장히 맛있어요~!!

 

아니 잠깐만,,, 통이 깊길래 웨지감자가 꽉 차게 들어 있나 보다 했지만 공갈 박스였네요;; 하마터면 웨지감자가 많은 걸로 깜빡 속을 뻔~ 웨지감자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신랑과 저는 치킨 궁합이 잘 맞아서 닭 가슴살은 저의 것!!!ㅋㅋ 반으로 잘 나눠서 하나는 오리지널 떡볶이에 하나는 로제떡볶이에 콕 찍어서 머으니 세상 맛있는 거 있죠?? 앞으로 치킨과 떡볶이는 꼭 같이 시켜 드세요 국룰입니다~!!!

 

동생이 보내준 치킨 쿠폰 덕분에 신랑과 떡볶이와 같이 잘 먹었답니다~^^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