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집에서 왕김밥 만들어서 싸먹기

공실❤ 2022. 9. 4. 15:01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신랑이 얼마 전 김밥이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마트에서 김밥 키트를 사서 왕김밥으로 싸 먹었답니다!!

 


<재료>

김밥 키트 1개, 당근 1/4개, 오이 1/2개, 계란 5알, 어묵 4장, 맛술 약간, 밥, 소금 약간 통깨 약간


재료는 혹시 몰라 올려봐요!!^^

 

김밥 김 2장을 겹쳐서 쌌어요 김밥 키트는 10줄 분량의 재료들이 들어있잖아요 10줄 꽉 차게 싸서 남으면 냉장고에 넣어둔다 하지만 데워먹으면 맛이 없잖아요

 

이번에는 신랑이 10줄도 많다며 적게 싸 먹자고 해서 5줄로 빵빵하게 쌌거든요~ 싸면서도 우와~ 되게 크다며,,,ㅋㅋㅋ

 

썰고 보니 크기도 많이 크네요~ 재료도 푸짐하게 넣었어요 단무지, 오이, 햄 2개씩 어묵과 계란은 많이!!! 헤헷!!

 

왕김밥은 반줄 만 먹어도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다 싸 먹고 나니 2줄이 남더라구요 이거는 호일에 포장해서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저는 한동안 김밥이 남으면 계란 풀어서 부쳐먹고는 했는데요 요즘은 그렇게 먹지는 않아요~

 

저만의 팁인데요!! 달군 팬에 들기름 둘러서 김밥을 굴려서 데워먹어요 그럼 김도 바삭바삭하고 속은 따뜻하고 맛있어요~!!

 

그렇게 해서 남는 거는 그다음 날 아침에 컵라면이랑 같이 먹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