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오늘 저녁 먹고 왔어요(김천 우리반상시월)

공실❤ 2022. 2. 21. 15:21
728x90

신랑이랑 밖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김천혁신도시까지 가봤어요~ 바람도 쐴 겸~

이거 먹을래 저거 먹을래 차 타고 돌다가 결국 들어간 곳은 김천 우리반상시월이예요

처음에 여기 갈 때 주차장 찾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분명히 가게는 있는데 주차장은 아무리 둘러봐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약간 길을 헤맸던 기억이;;;ㅋㅋㅋ

 

주차를 해놓고 들어가서 손 소독하고 열체크하고 앉았어요~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판부터 찍어봅니다 메뉴가 많아요

 

요리보고 부부는 건강 보리밥으로 2인분과 고등어구이와 육전 냉면을 시켜봤어요 돌솥밥을 먹고 싶었지만 예약을 하지 않으면 한참 기다려야 해서 보리밥으로,,

 

주문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밥과 밑반찬들이 세팅이 되었어요 밑반찬에 애기 고추 무친 거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저 반찬 좋아하거든요~ 제가 다 먹고 왔어요^^

 

잡채도 맛있고 버섯탕수육도 맛있어요 요리보고 부부는 여기에 오면 고등어구이를 꼭 시켜요 생선을 안 좋아하는 편인데도 너무 맛있거든요 근데 갈 때마다 후회해요 흰밥에 고등어 한점 올려먹을걸,,, 여러분도 꼭 드세요 두 번드세요!!!

 

사진을 막 찍고 있는데 신랑이 밥을 탈탈 털더니 제 앞에 먼저 놔주더라고요 (늘 나 먼저 챙겨주는 서윗한 남자!!!♥)

 

이제 앞으로 우리반상시월에 가면 돌솥밥 미리 예약하고 갈거고요 고등어는 한결같이 주문할 거예요!! 너무 맛있거든요(고등어에 진심인 편,, 데헷!!) 여러분도 가셔서 드셔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