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내돈내먹] 김천 혁신도시 해물찜 남해해물찜

공실❤ 2022. 2. 2. 21:56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요리보고 부부는 혁신도시를 자주 가는 편이에요 주말마다 혁신도시 가는 듯!!! 헤헷!!

 

오늘 저녁은 무엇을 먹을까 이것저것 얘기하다가 결국 해물찜,, 제가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터라 해산물을 좋아하는 신랑은 제 입맛에 맞춘다고 결혼하고 나서는 해산물을 거의 보지도 못했어요

 

김천 시내에도 해물찜이 맛있다고 해서 결혼초에 아귀찜을 사서 먹었는데 해물찜은 역시 포장해서 먹는 것이 아니더라구요ㅠㅠ

 

그래도 해물찜을 한번 먹어보자 싶어서 혁신도시공원에서 운동하고 해물찜 포장을 부탁드렸어요 사실 후기만 보고 가도 성공한 적이 없어서 기대를 하지 않고 포장을 하러 갔답니다!!!

오늘은 이곳으로 픽했어요

 

방문 포장하면 2000원 할인되니 참고하세요!!^^ 포장해와서 집에서 밥을 한 뒤 먹었어요

 

요리보고 부부는 해물찜을 주문했답니다!!! 열기 전까지는 잊고 있었어요 3인분이었다는 것을,,

 

분명히 해물찜을 시켰는데 아귀찜을 시킨 줄 알았지 뭐예요???!!!

 

지금 여기 사진에는 없지만 위에 사진에는 있는 곤이 꽃게 새우 고동 아귀 칵테일 새우 미더덕 오징어째금 낙지째금 알까지 구성은 아주 다양했어요 콩나물도 많구요(콩나물을 먹기 위해서 해물찜을 시키는 편,,, 헤헷!!!!)

 

가격과 메뉴 참고하세요!!^^ 먹다 보니 맛있게 맵더라구요 3인분이다 보니 양도 많구요 맛있었어요

 

나중에 혁신도시 가서 해물찜이 생각나면 다시 시켜먹을 예정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