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내돈내산] 양치 후 입안을 더 개운하고 깔끔하게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AQ- 사용 후기

공실❤ 2023. 2. 9. 16:22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여러분은 스케일링을 1년에 몇 번 받으세요?? 저도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양치질만 꼼꼼하게 하고 있는데요 스케일링을 받으면서 치아 점검을 하시면 큰돈이 들어갈 일이 없어서 좋기는 하지만 기계 소리도 너무 무섭고 가서 충치가 생겼다고 할까 봐 무섭기도 한데요 저는 주기적으로 카카*톡 딜에 들어가서 어떤 상품이 세일하나 둘러보는 와중에 아쿠아픽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휴대용으로 구매했어요 2개를 구매하려고 했지만 일단 사용해 보고 하나를 더 추가 구매하기 위해서 먼저 1개만 구매했답니다~

 

주문한 지 이틀 만에 도착했어요

 

코드리스라서 더 편한 것 같아요 여행 갈 때 양치질만 하기 찝찝할 때 휴대하기 좋겠더라구요

 

사용설명서도 동봉이 되어 있고 팁은 별도 구매가 가능하네요^^

 

안에 구성품은 충전기 아쿠아픽 본체 팁 2개가 들어가 있네요 팁은 6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는 걸 권장했어요

 

아는 동생은 지금 교정기를 뺐지만 교정을 하고 있을 때 특히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걸 사용하고 있는 아는 동생이 있는데 좋다고 해서 저도 사용해 보니 입안이 개운하고 좋았어요

 

 


2달간 사용 후기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아서 잇몸도 아프고 잘못 쏘게 되면 혀도 아팠어요 그렇지만 익숙해지니 크게 아프지도 않더라구요 저는 사랑니가 4개가 다 났는데 그중 2개는 빼고 나머지 두 개는 아직 있는데 사랑니 난 부분의 어금니 쪽에는 칫솔질하기가 힘들잖아요 한다고 해도 안 닿기 일쑤구요 사랑니 쪽에 음식물이 쌓이면서 썩어서 발치하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분명히 양치질을 깨끗하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쿠아픽을 사용하면 어디에 있었는지 찌꺼기가 나오지 뭐예요???!!! 저는 아쿠아픽을 사용할 때 사랑니 쪽에 조금 더 신경 써서 하는 편이에요

 

사용하면서 늘 느끼는 거지만 양치하고 아쿠아픽까지 사용하고 나면 그렇게 개운할 수가 없어요 치석이 쌓이면 잇몸을 녹인다고 하더라구요 치과에서 하는 스케일링만큼은 아니겠지만 치석관리에도 좋으니까 구매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만 불편한 것은 아무래도 휴대용이다 보니 물을 담는 통이 작아서 자주 받아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어요 이 불편함을 감수할 정도로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 중이랍니다!!^^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