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내돈내산] 개인 정보보호는 가정용 파쇄기 현대오피스 페이퍼 프렌드 PK-525X로 관리하세요

공실❤ 2023. 2. 17. 16:41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여러분들은 댁에 오는 고지서와 영수증은 어떻게 처리하세요?? 요즘은 전자용 고지서도 있지만 아직은 지류로 오는 고지서도 있잖아요 마트에 가면 영수증 괜찮다고 하면 직원들도 그냥 ㄱ ㅜ겨 버려서 조금 찜찜한 경우도 있잖아요 그때마다 찢어서 버려도 뭔가 찜찜하고 조금 더 깔끔하게 개인 정보를 관리하는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가정요 파쇄기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저도 다*소에서 수동 파쇄기를 구매하려고 했으나 세로로 파쇄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꽃가루로 파쇄되는 게 낫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서 쿠*에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현대 페이퍼 프렌드는 1번에 5장을 파쇄할 수 있고 역회전도 가능하며 파지함은 9L예요

 

박스가 크지는 않지만 무게가 조금 나갔지만 무거운 정도는 아니었어요

 

비닐로도 깔끔하게 한 번 더 포장이 되어 있고 깨지지 말라고 기계 쪽으로 스티로폼이 동봉되어 있었어요

 

저는 방 한 옆에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버튼을 밀어서 조절할 수 있어요

 

 

파쇄되는 양에 따라 속도가 다르기는 하지만 1장은 빠르게 들어가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것만큼 꽃가루가 작은 게 아니지만 이 정도면 집에서 사용하기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코로나로 인해서 택배를 많이 이용하고 있잖아요 그때마다 송장도 찢어서 버려야 하는데 저는 지금도 택배 송장과 고지서, 영수증은 찢어버리지 않고 파쇄기를 이용하고 있어요 이걸 구매하고 나서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버튼만 돌리면 종이가 쭉 빨려 들어가니까 뭔가 스트레스도 풀리는 것 같고~헤헷

 

모든 기계는 조심해서 사용해야 하지만 특히 파쇄기를 이용할 경우 손 조심하세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