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내돈내산] 크록스 지비츠 달아봤어요

공실❤ 2022. 4. 6. 16:55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신랑이랑 크록스를 똑같은 걸 샀었는데 한 번씩 신랑이 제 거를 신고 가기도 하고 지비츠를 예쁘게 달고 다니고 싶어서 사봤어요

 

미키미니세트는 제꺼고 스파이더맨 세트는 신랑껀데 좀 이상하더라구요~ 저는 분명히 주문할 때 아이언맨 아니고 캡틴 아메리카를 시켰는데 제가 잘못시켰는지 확인해 봤어요 주문도 제대로 넣었는데 이상하다~~ㅠㅠ 일단 왔으니까 뜯어보려구요

 

지비츠 사용방법도 있더라구요 끼우기는 어렵지 않겠더라구요

 

미키미니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달아놓으니까 더 귀엽더라구요 특히 사탕모양지비츠가 더 귀엽더라구요 헤헷

 

문제는 신랑껀데 고객센터에 게재되어 있는 번호로 전화를 걸어도 받지 않고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해가지고 톡톡에 문의해봐도  피드백이 느리고 사진을 올려달라고 해서 올려줬는데도 아무런 답변이 없더라구요 받은 사람만 답답하더라구요 문제는 제가 다음날 없어서 일단 신랑한테 물어보고 아이언맨도 괜찮다고 해서 크록스에 달 거긴 하지만 아무런 해결방안을 주지 않아서 별로였어요

 

달아놓으니까 귀엽긴 하지만 100% 만족은 못하겠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어쩌겠어요 판매처에서 아무런 피드백이 없으니 그냥 달고 다니는 수밖에,,ㅠㅠ

 

같이 내버려두니까 귀엽긴 하더라구요 지비츠를 달고나니까 이것저것 다는 것보다 세트로 다는 게 예쁘더라구요 큰 지비츠들을 정면으로 보고 내버려두면 머리도 크고 무거워서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돌더라구요ㅋㅋㅋ

 

며칠 뒤에 신랑한테 연락이 왔었는데 아이언맨이 떨어졌다고 하더라구요 찾으면 순간접착제로 붙여서 사용하면 되지만 결국 못 찾았어요ㅠㅠ 어디로 간 건지,,, 끝까지 아이언맨이 말썽이더라구요 결국 신랑은 아이언맨 자리에 아무것도 없이 다니고 있어요 새로 하나 사서 달아야 하나 그냥 내버려두어야 하나 고민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