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헤르만 통 5중 스테인레스 공동구매 했어요

공실❤ 2022. 4. 12. 22:32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에 공구로 스테인리스 팬을 구매했어요 그렇지 않아도 스테인리스 팬을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총 두 가지를 구매했어요

 

한일 스테인레스네요 이제는 코팅 팬을 그만 쓰고 싶기도 하고 코팅 팬이 세척은 편하기는 하지만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해서 스테인리스 팬을 알아보고 있던 주에 공동구매가 떠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박스 열어보면 비닐 포장으로 되어 있어요 저는 궁중팬과 프라이팬으로 구매했는데요 통 5중이라 꺼내는데도 많이 무겁더라구요

 

궁중팬과 프라이팬 모두 28cm예요

 

궁중팬과 프라이팬 모두 손잡이를 잡을 때 그립감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궁중팬은 보조손잡이도 같이 있어서 안에 음식이 들었을 때 무겁게 들지 않을 수 있어서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물론 보조손잡이 없는 궁중팬도 있어요^^

 

프라이팬도 궁중팬도 저는 한 개씩 더 여유 있게 두거든요 하나씩 있어서 든든해요 그리고 스테인리스 팬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까 경제적으로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은 코팅 팬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 코팅팬을 다 사용하게 되면 스테인레스팬을 꺼내서 사용하려고 해요

 

스테인레스 팬을 사용하면서 사용법이나 주의사항도 같이 동봉되어 있더라구요 나중에 사용할 때 잘 읽어봐야겠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