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수제쿠키 맛집!! - 니꾸키 다녀왔어요

공실❤ 2022. 5. 9. 14:20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주말에 친정아버지 사무실에 갔다가 수제 쿠키 집이 있다고 해서 갔다 왔어요

간판도 외관도 귀여워요~~ 문 열고 들어가면 쿠키의 달콤한 ㄴ매새가 날 것만 같아요

 


Nyccookie(니꾸키)

open 12:00

close 20:00


니꾸키 영업시간이에요 참고하세요!!^^

 

내부에는 벤치형 의자 하나와 사진들이 붙어 있네요~ 깔끔한 편이에요

 

쿠키 쇼케이스 위에 포장봉투가 있더라구요 여기에 넣어서 주시나 봐요^^

 

쇼케이스 안에 쿠키가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요

 

사장님이 저희가 주문한 쿠키를 담아주시네요~ 주문한 쿠키를 카운터에서 계산합니다

 

쿠키를 포장해서 왔는데 니꾸키의 명함과 권장사항이 적혀 있더라구요

 

총 8가지를 구매해서 왔어요 제일 밑에부터 피넛카라멜초코, 얼그레이 레몬, 레드벨벳크림 치즈, 오레오 크림, 로투스, 말차 크림치즈, 르뱅, 레몬치즈케이크 이 중에서 몇 개만 개봉할게요!!

 

피넛카라멜초코 쿠키예요

 

얼그레이 레몬이에요

 

로투스 쿠키예요

 

이건 오레오 쿠키

 

르뱅쿠키예요 르뱅쿠키는 초코쿠키에 호두에 들어가 있어서 고급스러운 쿠키의 맛이에요 쿠키 나체가 부드러워서 식감도 좋았구요 호두의 담백함과 초코의 달콤함이 아주 잘 어울렸어요 다만 담백한 쿠키를 좋아하신다면 좀 달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와 아주 딱 어울려요~^^

 

말차 크림치즈 쿠키예요 말차의 쌉쌀함과 크림치즈의 새콤함과 달콤함이 잘 어우러져요 주변에 생각보다 녹차나 말차에 대한 호불호가 있더라구요 그렇지만 저는 호!!!! 이 쿠키는 말차의 쌉쌀함을 잘 살린 것 같아요 우유와 먹어도 되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이건 레몬치즈케이크

 

이건 레드벨벳 크림치즈

 

이번에는 쿠키를 제대로 아메리카노와 즐겨보기로 했어요 권장사항대로 냉동실에 넣어놓고 실온에서 30분 둔 뒤 먹었답니다!!

 

레드벨벳 크림치즈와 피넛 캐러멜 초콜릿 쿠키를 가지고 왔어요 쿠키 안에 필링이 아주 꽉 차있네요!!

 

레드벨벳 크림치즈는 크림치즈가 달콤해요 아주 달달해서 아메리카노가 꼭 있어야 해요 쿠키가 엄청 폭신폭신하더라구요

 

피넛카라멜 초코쿠키 향은 땅콩 스프레드 스키피 향이 나더라구요 쿠키 안에 있는 필링이 짭짤해요 땅콩카라멜에 초코맛이 좀 묻히더라구요 단짠단짠 쿠키!!! 그리고 땅콩이 쿠키 사이사이에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이 있었었어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저는 쿠키 사러 또 한 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오늘은 바람도 시원하고 아메리카노와 쿠키 먹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여러분도 늦은 오후 아메리카노와 쿠키 어떠세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