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대구짜장면 & 짬뽕] 대구 달서구 짜장면 & 짬뽕/ 달서구 성당동 짜장면 & 짬뽕 시켜봤어요

공실❤ 2022. 5. 18. 15:08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막내동생이 짜장면 먹고 싶다길래 원래 시키던 곳 말고 다른 곳에 시켜봤어요 배달어플 보는데 새로운 곳이라며 시켜보자고 하더라구요

2인 세트 하나 1인 세트 하나 이렇게 시켰어요

 

짬뽕국물과 면은 따로 포장되어서 왔어요~ 짬뽕 해산물보다는 채소와 버섯이 많더라구요 짬뽕이 그렇지만 국물이 되게 자극적이더라구요 엄청 짜고 저는 그냥 soso 그래서 저는 먹다가 물 끓여서 좀 더 부었어요 그래도 짜더라는 ^^;;

 

짜장면인데 위에 옥수수가 귀엽게 올라가 있네요~ 그래도 짜장면이 좀 낫았어요

 

이거는 야끼우동이에요 윤기가 좀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고추가루와 기름이 약간 따로 노는 느낌이더라구요 재료들과 양념이 좀 더 잘 어우러졌으면 했어요

 

이 집은 탕수육 맛집!! 탕수육이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딱 제 스타일 새콤 달콤한 게 소스에 찍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이거는 리뷰 이벤트로 주신 거예요

 

중국집 음식이 거의 대부분 자극적이긴 하지만 이 집은 탕수육 하나는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