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피코크과자] 초콜릿샌드위치비스킷/내돈내산비스킷/이마트피코크과자

공실❤ 2022. 6. 7. 14:46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하루는 노브랜드에 갔었는데 피코크 과자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이 없더라구요 이마트에 가봤는데도 안 보이길래 내가 못 찾는가 보다 포기하고 왔었는데 얼마 전 쌀을 시킨 김에 피코크 과자와 함께 쓱배송을 시켰어요

 

포장박스는 유럽에서 고급스러운 과자 느낌이예요~ 에펠탑도 그려져 있고 made in france 라고 적혀있기는 하네요~~

 

영양정보 구간이에요~ 참고하세요!!^^

 

설레는 마음을 안고 뜯어봅니다~~ 잉??? 설마,,, 밑에 한 줄이 더 깔려있겠지~~ 이게 다겠어??

 

과자를 한 줄씩 더 넣어주지 거 참 사람들 인심 파각하네~~

 

한 줄은 더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부분이 좀 아쉽네요~~ 안 그래도 봉지 과자는 질소를 돈 주고 사는 거라며,,, 질소 반 과자 반이라고들 하던데 비싸기도 많이 비싸고,,, 그렇지만 어떻게 해요??? 샀으니까 먹어봐야지~

 

비스킷이 좀 고급스럽게 생기긴 했네요~ 반 잘라먹을 수도 있고 저는 한입 먹자맞 좀 후회했지 뭐예요?? 커피나 우유를 가지고 올걸~~~ 먹을 때 빈* 먹는 느낌이기는 한데 좀 더 고급스러운 빈* 먹는 느낌이랄까~~ 위아래로 쿠키가 덮여 있어서 초코맛이 묻히지는 않을까 생각했거든요 근데 전혀 아니에요 초코의 자기주장이 굉장히 강하더라구요 쿠키에는 밀크 초코가 어울리기는 하지만 저는 조금 더 다크초코였으면 하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저는 초콜릿 쿠키를 일부러 찾아먹었어요 그 정도로 좋아했는데 이거는 하나만 딱 먹으면 기분이 좋아요 우울하거나 당 떨어질 때 드셔도 좋을 과자 같아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