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천 피자] 피자와 떡볶이가 맛있는 피자꾼 김천점

공실❤ 2023. 2. 6. 13:29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 신랑과 저는 코로나로 격리가 된 적이 있었어요 잘 피해 갔다고 생각했는데 부부 아니랄까 봐 같이 감염 같이 격리해제,,, 어쨌든 격리하던 중 먹었던 피자를 소개할까 해서 가지고 왔어요

 


피자꾼 김천점

open 12:00

close 24: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피자만이 가지고 있는 향이 있잖아요 치즈의 고소한 냄새와 토마토소스가 섞인 냄새가 너무 좋은 거 있죠??

 

요리보고 부부는 반반 피자와 실속세트를 주문했어요 구성은 피자+파스타+마늘빵+콜라 500ml인데 파스타 대신 떡볶이 보통맛으로 바꿨어요 추가 금액은 없구요!!^^

 

피자는 시골 갈비와 페퍼로니 피자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마늘빵은 세트 메뉴에 같이 있는 거고 치킨텐더는 리뷰 이벤트로 받은 거예요!!

 

사실 떡볶이는 별 기대하지 않고 주문을 했어요 피자집에서 떡볶이라고 해봤자 치킨집에서 머근 떡볶이와 비슷하겠지 했거든요 근데 왜 이렇게 맛있어요?? 떡볶이 맛집이라고 해도 될 만큼 맛있더라구요

 

여러분은 다들 아시죠?? 떡볶이 국물에 피자 찍어 먹으면 같이 오는 소스는 필요 없다는 것을,, 피자만의 느끼함을 떡볶이가 없애주니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느끼함과 매콤함의 조합~~ 저는 이 조합 추천이요!!

 

이 집 피자가 유난히 맛있더라구요 특히 페퍼로니와 시골 갈비 피자!! 반반 피자로 주문을 해도 되니 더 좋은 거 있죠?? 저는 다음에도 피자를 주문하면 꼭 이 집에서 주문할 거예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