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광장시장 맛집 원조누드김밥 잡채와 김밥의 이색조합 매력 있어

공실❤ 2023. 2. 20. 15:16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신랑이 서울로 출장 가면서 딱 한 군데만 들렀다 오자 했던 곳이 광장시장이었어요 지난번에도 광장시장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저도 신랑도 맛있다고 했던 김밥 집을 소개할까 해요^^


원조누드김밥

open 05:30

close 19:3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새벽부터 영업을 시작하시네요~

 

메뉴도 단출하죠?? 김밥, 어묵, 잡채가 다예요~ 특별한 맛이 있나??

 

맛집들이 티비에 나왔다고 해서 꼭 맛있는 것만은 아니더라구요 저도 그다지 딱히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백종원 아저씨가 맛있다고 하니까~

 

한옆에서는 잡채를 버무리고 있었어요

 

테이블이 몇 개 없었지만 자리가 없더라구요 대마침 요리보고 부부가 갔을 때 한자리가 나서 선불로 계산하고 바로 앉았어요~

 

참치를 김밥 위에 올려주는 방식이었어요 김밥 안에 치즈가 들어 있더라구요 김밥과 잡채 그리고 고추간장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걸 한옆에 주더라구요

 

생각보다 이상한 조합이었어요 이게 왜 맛있다고 하는 거지?? 먹기 전까지는 이런 생각을 했어요

 

잡채만 먹어도 맛있고 김밥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다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제일 맛있었던 건 김밥 위에 고추를 올려서 ㅁ한입에 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고추간장이 매력적이더라구요 고추간장 없이 김밥과 잡채만 먹었더라면 느끼하고 목이 막힐 뻔했네요^^

 

신랑과 같이 싹 다 먹었어요 분명히 배가 부른데도 다 먹고 나자마자 바로 포장을 해올걸 하고 신랑도 저도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 광장시장에 가면 꼭 들러야 할 리스트 중에 한 곳이에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