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성비 좋고 맛있는 무공돈까스 구미시청점

공실❤ 2023. 3. 26. 20:41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저는 무공돈까스를 진천동에서 주로 배달시켜먹어 봤어요 직접 매장에서 가서도 먹어 보고 싶어서 신랑이랑 데이트할 겸 가봤어요


무공돈까스 구미시청점

open 11:00

close 20:3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20:30

매주 일요일 off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주차는 공용주차장 이용하시면 되는데 요리보고 부부는 노면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이용했어요 주차장을 바로 보고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는 메뉴판이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저녁에 갔음에도 매진된 것이 몇 개 있네요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둘러봤어요 셀프 바가 있어서 장국과 밑반찬들 식기류는 직접 챙기셔야 해요

 

주문을 하면 영수증 하단에 번호가 나오는데 그 번호가 뜨면 직접 가지러 가는 방식이에요 마트 푸트코트와 같은 방식이죠??^^ 식사 후 식기는 직접 식기 반납함에 반납하시면 됩니다~

 

참 인상적이에요

"먹어라, 한 끼도 안 먹은 것처럼"

돈까스는 늘 리셋되어서 한 번도 안 먹은 것처럼 잘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

 

둘러보는 동안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무공돈까스와 옛날돈까스, 돈까스와 짝꿍인 쫄면과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보니 많네요^^;;;

 

신랑은 무공돈까스를 주문했는데 먹기가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옛날돈까스가 낫다며,,

 

저는 옛날돈까스가 맛있어서 주문을 하면 늘 이것만 시켜 먹는답니다~!! 소스가 약간 부족한 면이 있었는데 쫄면과 떡볶이가 있으니 괜찮아요 쫄면과 떡볶이가 없었으면 아마 먹기가 불편했을지도 몰라요

 

쫄면은 맛은 있었는데 소스가 조금 부족해서 아쉬웠어요 떡볶이는 한번 경험한 걸로 만족한답니다!!

 

제가 대구진천점과 구미시청점 두 군데를 이용해 봤지만 둘 다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무공돈까스 대구진천점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가까운 곳을 찾았으니 한 번씩 신랑과 먹으러 와야겠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