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짬뽕과 블루베리 탕수육이 맛있는 용산동 윤짬뽕

공실❤ 2023. 4. 15. 22:56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 친정 나드리 와서 짬뽕이랑 탕수육을 시켜봤어요


윤짬뽕

open 11:00

close 21:30

last order 21: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셋이서 나눠먹으려고 2인 세트로 짬뽕과 간짜장, 탕수육 주문했어요 탕수육도 세트메뉴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많더라구요

 

간짜장 소스 양도 꽤 넉넉해서 잘 비비고도 소스가 남아서 먹기 딱 좋았어요

 

홍합도 많고 국물도 칼칼하고 면 굵기도 두툼한 게 굉장히 맛있었어요

 

군만두는 리뷰 이벤트로 받은 거고 탕수육 양이 많아서 넉넉히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이에요 지난번 보다는 블루베리 향이 부족해서 아쉬웠지만 소스와 탕수육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른 거는 생각이 안 나는데 한 번씩 블루베리 탕수육이 생각나서 한 번씩 주문해서 먹고는 한답니다!!^^ 지금은 아쉽게도 블루베리소스에서 일반탕수육 소스로 바뀌어서 아쉽지만요^^;;

 

이날은 비도 추적추적 오고 짬뽕이 훨씬 더 맛있었던 날이었어요~ 친정엄마와 막내동생과 함께 맛있는 점심이었답니다!!^^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