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내돈내먹] 경북대 맛집 대현동 한식 맛집 매일식당

공실❤ 2022. 7. 29. 15:00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 대구에 볼일이 있어서 신랑이랑 볼일 보고 근처에 한식 맛집이 있다길래 가봤어요


매일식당

open 10:00

close 21:00

last order 20:00

(재료 소진 시 마감)

일요일 off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식당 외관이에요

 

메뉴판인데 메뉴가 많아요

 

기본 찬이예요 요리보고 부부는 오삼불고기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밥솥은 국인 줄 알았지만 공깃밥이 나오더라구요 fake!!! 헤헷!!!

 

음식이 나와서 다소곳이 기다리는 신랑!!!

 

돌판에 나와서 다 먹을 때까지 뜨겁게 먹을 수 있었어요

 

 

돌판에서 지글지글 거리는 오삼불고기!!!

 

국은 매일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요리보고 부부가 갔을 때에는 얼큰 콩나물국이었어요 여기에 밥 말아서 먹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신랑은 두 공기~ 저는 이 날따라 입맛이 없어서 한공기도 겨우 먹었어요 입맛만 있었어도 잘 먹었을 텐데~~ 아쉽다리!! 밑반찬도 맛있고 오삼불고기도 매콤한 게 맛있더라구요 완전 취저!!!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오셔서 식사하실 정도로 찌개 종류도 저렴했구요 근처에 경대가 있는데 거리가 조금 되기는 해요 그렇지만 학생들이 와서 먹기에도 그다지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요즘 아무리 저렴한 한식이라고 해도 1인분에 8000원씩 혹은 그 이상으로 돈을 받는 집들도 많은데 저렴해서 좋았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코로나로 거리 두기를 하는데 테이블도 붙어 있고 거리 두기가 되지 않았다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는 게 불편했어요 주택가라 골목에 주차를 하셔야 해요 맛집이라면 그 정도 불편함은 감수해야겠죠???!!!^^ 근처에 볼일을 보게 되면 한 번 더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