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꼬막비빔밥 맛집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 본점

공실❤ 2022. 7. 8. 13:51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계속해서 강릉 여행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요 여기는 인기먹방유튜버가 1주일 동안 강릉에서 지내면서 맛집을 소개해 준 곳 중에 한 곳인데요 제가 조개류는 내장 때문에 잘 못 먹는데 맛있다고 하니 그래도 먹어나 보자 싶어서 여행 계획 어플로 저장해놓은 곳이에요

 


엄지네 포장마차 본점

open 11:00

close 23: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매장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으나 요리보고 부부는 보지 못해서 노면 주차했어요

 

입구 쪽에 앉아계시는 분이 있는데 이 분이 홀에서 식사 여부를 물어보시더라구요

 

주문을 하고 메뉴판을 찍었어요 메뉴의 가짓수는 많았지만 여느 식당과 마찬가지로 대표 메뉴는 제일 위에 위치하고 있잖아요 저도 처음 가는 식당에서는 제일 위에 있는 메뉴를 시킨답니다!!^^ 저만의 팁이랄까,,, 헤헷

 

홀도 찍고 싶었지만 식사하시는 분들에게 방해가 될까 싶어 얼른 밖에서 찍었어요 홀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유명한 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꼬막비빔밥 포장을 달라고 하면 2분 안쪽으로 주세요 이미 준비가 되어 있나 봐요

 

호텔에서 편하게 먹으려고 포장해왔어요 이런 통이 두 개 담아주더라구요 하나는 꼬막과 밥을 비벼 놓은 거랑 하나는 꼬막만 들어가 있는 걸로 담아주셨어요 비빔밥에 꼬막이 부족하면 더 넣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짜지도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았어요 담백해서 꼬막의 맛을 잘 살린 것 같아서 좋았어요 조금만 더 매콤했으면 하는 아쉬움도 생기더라구요 먹다 보니 꼬막이 부족해서 꼬막을 조금 더 넣고 비볐답니다!! 신랑이랑 먹으면서 좀 후회했어요 이것은 홀에서 먹었었어야 했다며,,, 같이 아쉬워했어요ㅠㅠ

 

넣거도 이만큼이나 남았어요 이거는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호텔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밥 데워오서 비벼 먹었어요 다음날 먹어도 역시나 맛있던데요??!!! 포스팅하는 지금도 생각나요 또 먹고 싶네요 츄릅!!!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