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산동 탕수육] 용산동 탕수육 맛집 정세프 탕슉 앤 치킨

공실❤ 2022. 6. 3. 14:20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여러분 탕수육 좋아하시나요??? 저는 탕수육을 좋아하는데요 중국음식 탕수육도 좋지만 여기 탕수육은 진짜 매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가지고 와봤어요

 

두툼한 등심이 먹음직스러워요 제가 사는 곳에는 이런 탕수육이 없어서 친정에 와야만 먹을 수 있는 게 아쉬워요ㅠㅠ


정쉐프 탕슉 앤 치킨 (용산동)

open 15:00

clsoe 23:00

주말 15:00 ~ 23:00

화요일 off


제가 주문했던 곳의 영업시간이에요 지점마다 영업시간은 다르니 확인해 주세요^^

 

식구가 많아서 넉넉하게 시켰어요^^

 

처음 시켰을 때에는 양이 조금 더 많았는데 물가가 오르면서 양이 좀 줄었어요ㅠㅠ 그렇지만 맛있는 걸 어떻게 해요??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소스와 콘샐러드예요 소스는 기본 소스와 사천 소스가 있는데 사천 탕수육을 주문하면 사천 소스가 와요 취향에 따라 주문하시면 되세요^^

 

탕수육도 크고 길구요 튀김옷보다는 등심이 두툼해서 튀김옷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튀김옷에 검정깨가 들어가 있어서 먹다 보면 깨가 씹히면서 고소한 게 아주 매력이 있어요^^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참!! 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저는 탕수육이랑 밥이랑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처음에 저도 무슨 밥이랑 탕수육이야 이랬는데 머가 보니 굉장히 매력 있어요 여러분도 기회 되시면 같이 한번 드셔 보세요^^

 

탕수육이 크니까 소스에 한 번 소금에 한 번 간장에 한번 나눠서 찍어 먹어도 좋아요

 

맛있는 거는 한 번 더!! 감자튀김은 리뷰 이벤트로 받은 거예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기는 하지만 먹다 보면 그 비싼 가격을 잊을 만큼 맛있어요 근데 여기도 지점마다 맛이 다르더라구요 본점이 칠곡인데 칠곡은 어떤지 궁금해지네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