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음동 중국집] 김천 시청 남다른짬뽕에서 짜장면 시켜 먹기!!

공실❤ 2022. 8. 4. 16:15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미세먼지만 아니면 바람 쐬러 가기 딱 좋은 날씨네요^^ 얼마 전에 중국음식을 시켜 먹었는데요 맛있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 가지고 왔어요 결혼 후 중국음식 맛집을 찾지 못했는데 이번에도 제대로 찾은 것 같아요^^

 

신랑 점심시간에 잠깐 나와서 밥만 먹고 빨리 가야 해서 다 뜯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ㅠㅠ


남다른짬뽕

open 10:30

clsoe 20:30

 

매월 1, 2, 4째 월요일 off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짬뽕은 맛있는데 면발이 굵어서 별로라는 리뷰를 봤어요 그래도 내가 직접 시켜 먹어봐야 알겠다 싶어서 시켰어요 저는 면발 굵은 것도 좋거든요^^ 짜장면은 맛있었어요 소스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어디는 소스가 조금 부족하다 싶을 정도로 와서 비벼서 먹다 보면 이게 짜장면인지 밀가루 면 맛인지 모를 정도로 오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여기는 짬뽕 국물과 면이 따로 담겨서 왔어요 국물은 얼큰하고 진하더라구요 딱 제 스타일!!! 그렇지만 조개류 들어가 있는 짬뽕을 좋아하신다면 안 좋아하실 수도 있겠네요~ 해산물은 오징어와 쭈꾸미가 다더라구요 나머지는 다 버섯!! 저는 개인적으로 조개류는 좋아하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남다른짬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짬뽕이 진짜였어요

 

탕수육 옷도 바삭바삭하고 튀김옷과 고기의 양의 적절하게 튀겨졌더라구요 별건 아니지만 소스에 후르츠 칵테일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저 후르츠 칵테일 좋아하거든요 일부러 찾아먹는 편은 아니지만 탕수육 소스에 담겨 와서 반가웠지 뭐예요???!!! 소스는 새콤달콤한 게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시켜 먹을 의사 100%!! 신랑도 맛있다며 한 그릇 싹 비우고 다시 회사 갔답니다!!^^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