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대 북문 맛집 가성비 좋은 고니식탁

공실❤ 2022. 11. 15. 17:54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오늘은 신랑과 경대 근처에 볼일 있어서 갔다가 맛집이 있다고 하여 들러봤어요~!!

 


고니식탁

open 11:00

close 21:30

break time 15:30 ~ 17: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경대 북문과 굉장히 가까웠어요 주차 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요 주차단속이 있어서 매장 앞이나 근처에 주차를 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들어가니 아무도 없었어요 요리보고 부부가 3시쯤 들어갔거든요 저희 뒤에 손님 한 분이 더 들어왔는데 재료 소진으로 아쉽게도 발걸음을 돌렸어요 아마 저희가 조금이라도 늦었더라면 못 들어갔을 거예요

 

예약과 포장도 가능하네요

 

메뉴판이에요 요리보고 부부는 유자 두루치기와 계란말이, 돼지찌개를 주문했어요 계산은 선불이에요 주문하면서 계산하면 된답니다!!^^

 

벽면에 아기자기한 그림과 메뉴 사진이 걸려 있어요

 

공기밥 주문하고 부족하면 밥을 무한리필로 질길 수 있으니 주머니 가벼운 학생들에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본 찬이예요 양파 부추 초절임 맛있던데요 유자가 들어가서 입맛을 확 돋우어주었어요 그리고 유자 두루치기와도 잘 어울렸어요 고기 때문에 느끼할 때 양파  부추 초절임이 확 잡아주더라구요

 

계란말이가 먼저 나왔어요 분홍소시자와 청양고추가 들어있는 계란말이인데 매콤한 게 계속 손이 갔어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유자 두루치기와 돼지찌개가 나왔어요 맛있는 향이 코를 자극하니 배가 더 고픈 것 같아 얼른 사진을 찍고 먹으려구요~

 

고기도 넉넉하고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적당히 칼칼한 맛이 좋았어요 매운맛을 주문했더라면 아마 매워서 못 먹을 것 같았어요 같이 나온 쌈 채소에 싸 먹어도 맛있네요 맨 밥에 올려먹어도 맛있던데요??!!^^

 

돼지고기 찌개는 버너에 한 버 더 끓여서 먹는데 당면도 있어서 취향 저격!!! 보통맛으로 주문했지만 매운맛으로 주문해도 괜찮을 뻔했어요 찌개랑 먹어도 밥 한 공기는 먹겠더라구요 거기에 고기까지 있으니 한 공기로는 조금 아쉬웠지만 배가 불러서 더 이상 못 먹었네요ㅠㅠ 신랑도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다음에 한 번 더 들러서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밥을 먹고 나오니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붙어져 있네요 재료 소진 시 일찍 마감이 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