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동성로 케이크] 동성로 르폴뒤 조각케이크

공실❤ 2022. 12. 8. 13:48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볼일이 있어서 서문시장 쪽에 갔다가 아는 동생을 만나러 동성로에 갔다 왔는데요 여기에서 작년쯤에 막내동생 케이크를 사다준적 있어요 그때 딸기송송말차케이크를 맛있게 먹은 적이 있거든요 그때 기억이 나서 신랑에게도 먹여주고 싶었기에 가봤답니다!!

 

우유생크림케이크와 말차크림케이크예요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르폴뒤

open 10:00

close 23: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르폴뒤 샌드위치 맛있는데 자꾸 데리고 가라는 유혹을 뿌리치고 둘러보았어요

 

홀케이크가 제가 원했던 게 있었더라면 구매를 했을 텐데 조각케이크 밖에 없더라구요 필요한 케이크 있으시면 미리 전화 주문하시는 게 좋을 듯해요 당일에도 예약을 받는 듯했지만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조각케이크로 아쉬움을 달래 봅니다

 

르폴뒤 스티커가 붙은 케이크박스인데 들고 가기 편하게 비닐봉투에도 넣어 주셨어요 은근히 조각 케이크 박스가 손을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계속 한쪽 팔로만 들고 가다 보면 어느 순간 팔 접기가 힘들 때가 오더라구요ㅋㅋㅋㅋ

 

말차크림케이크 2조각과 우유생크림케이크 1조각을 구매해왔어요 신랑도 저도 커피에 케이크 먹는 거를 좋아한답니다!!^^

 

우유생크림케이크는 그냥 생크림이었어요 당일에 만들걸 가지고 와서 그런지 빵이 조금 뻣뻣하더라구요 냉장고에 두었다가 다음날 먹으면 조금 더 부드럽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혹시 이웃님들은 말차크림케이크와 딸기송송말차케이크가 다른 건가요??? 저는 같은 건 줄 알고 사 왔는데 맛이 다르더라구요 지난번에 먹었을 때는 딸기가 시트 사이에 있어서 상큼함이 있어서 좋았는데 복숭아 같은 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크림 맛도 다른 거 같구ㅠㅠ 제가 잘못 사 온 거니 조금 더 알아보고 사 올걸 이라는 후회가 되더라구요 약속 전에 미리 홀케이크 주문을 해둘걸 생각도 들기도 하고 아숩아숩

 

커피와 마시기는 나쁘지 않았어요 역시 케이크는 아메리카노죠???!! 그렇지만 저는 라떼를 선호하는 편이기에 라떼와 먹었답니다!!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