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타벅스 치즈케이크 번트 치즈케이크

공실❤ 2022. 11. 24. 19:21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여러분은 치즈케이크 좋아하세요??? 저는 치즈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코*트코 치즈케이크를 먹고 난 이후로는 치즈케이크에 눈이 뜨게 되었지 뭐예요???!!!

 

선물 받은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 쿠폰이 생기는 바람에 음료 2잔과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영양정보 구간은 참고하세요!!!

 

왠지 폭신폭신 파근파근 할 것 같아요~

 

열었는데 치즈 냄새가 은은하게 올라왔어요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완전 꿀조합 아니겠어요???!!!

 

어머머머!!!! 윤기 흐르는 것 좀봐!!! 헤헷!!!

 

한 입 먹었을 때는 음!!! 맛있네 그렇지만 조금 더 꾸덕꾸덕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생크림카스테라가 제 마음속의 1등!!! 치즈케이크는 코*트코 케이크가 제 마음속의 1등!!!

 

남은 케이크가 별로 없어서 사 오긴 했지만 신랑은 아메리카노 저는 카페라떼와 같이 먹기 너무 좋아요~~ 이 케이크와 먹을 때에는 집에서 커피를 내려먹었거든요 이 조합은 너무 좋은 조합인 것 같네요!!

 

여러분!!! 흐린 오늘 따뜻한 커피와 케이크 어떠세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