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가창 카페] 대구 가창 카페 대새목장 다녀온 후기

공실❤ 2022. 11. 17. 13:58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저는 어릴 때 부모님과 같이 가창에 한 번씩 바람을 쐬러 가곤 했는데요 이번에는 가창에 어디를 갈까 하다가 대새목장에 가보았어요~

대새목장의 시그니처인 큰 우유예요 2500리터는 얼마나 많은 양의 우유일까요??? 헤헷!!!


대새목장

open 11:00

close 20: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반려동문은 입장이 금지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주차장은 넓었어요 차들도 많은 것을 보니 데이트하는 연인들 포함하여 가족단위들도 많겠구나 생각했어요

 

대새목장의 입장권은 카페 음료 구매가격이에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입장료 계산을 하면 영수증을 주는데 영수증을 들고 카페에 가면 메뉴를 고를 수 있어요 다만 사이드 메뉴는 필요하면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부지가 넓어서 아이와 동행하는 가족단위가 많았어요

 

우유팩 안으로 들어가는 느낌이에요~~!!ㅋㅋ 여기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사이드 메뉴는 빵, 샌드위치, 케이크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이 음료와 필요시 물도 준비되어 있어요

 

야외에서 아이들이 놀기 좋은 비누 방을 추우면 필요한 무릎담요 돗자리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필요시 별도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어딜 앉든 뷰는 좋았어요 이날은 날씨도 따뜻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저희도 자리를 잡고 앉았답니다!!! 해가 바로 앞에 있으니 눈뽕을;; 푸핫!!

 

음료 4잔과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저는 대시밀크티를 먹었어요 복숭아 향이 난다고 하여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먹기 전 봤을 때에는 우유는 아니고 자판기 우유 색깔처럼 상아 색깔이 나는 듯했어요 밀크티라고 하니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음,,,, 다시 한번 더~~ 음???? 밀크티는 살짝만 탄 느낌,, 향만 나고 우유에 얼음이 녹아서 니맛도 내맛도 아닌 맛이랄까,,,

 

치즈케이크는 여느 카페를 가도 볼 수 있는 비주얼이에요 먹자마자 코*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치즈케이크 맛이었어요 꾸덕꾸덕하고 찌이한 치즈케이크 맛이었어요 굉장히 익숙하고 어디선가 먹어본 맛이랄까,,, 헤헷

 

 

 

 


후기


추워서 오래 안장 있지는 못했어요 아무래도 겨울에는 춥다 보니 임시 휴무를 들어가는 듯했어요 날자를 보니 12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임시 휴무 기간이었어요 혹시나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부지가 아무래도 넓다 보니 여유 있게 앉을 수 있고 사람이 많았지만 북적거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족단위가 많다 보니 아이들이 많았어요 약간 뭐랄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기구가 없는 키카에 온 느낌이랄까???? 앉아서 차 마시면서 주변을 보니 좋았어요 노을이 지는 모습도 좋았고 오랜만에 하늘도 올려다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아이가 있으면 방문을 또 해볼지는 모르겠으나 한번 갔다 온 것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