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내돈내산] 쿠팡 곰곰 버트 크루아상 생지 솔직 후기(미라스 풀 올 스테인레스 오븐 에어프라이어 사용)

공실❤ 2022. 11. 8. 13:12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제가 곰곰 크루아상을 한번 포스팅 한 적 있었는데요 그때는 생지가 아니라 구워진 거를 한 번 더 데우는 방식이었지만 이번에는 생지로 구매를 했어요

 

갓 구워진 크루아상은 맛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에어프라이어를 바꾸고 생지를 구워보고 싶은걸 이제 구워보니 기분도 좋고~~ 캬하!!!ㅋㅋ

 

총 8개가 들어가 있었어요

 

\

원재료와 영양정보 구간은 참고하세요!!^^

 

이게 빵빵하게 부풀어 오른다니 신기했어요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으로 먹는 방법은 180도로 예열한 후 11~15분 돌린 후 먹으면 된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오븐을 이용했고 예열 후 11분 돌렸어요 저는 냉동실에서 꺼내자마자 바로 돌렸답니다!!

 

 

 

근데 실패,,,, 미라스 오븐 에어프라이어 구매하기 전 오븐 사용한 것을 봤는데 오븐은 생각한 것만큼 잘 안된다고 하던데 역시나 후기는 틀리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실망했지 뭐예요?? 그래서 에어프라이어로 다시 돌렸어요

 

에어프라이어도 마찬가지로 180도에 11분 돌렸어요 노릇노릇 집안 전체가 빵 굽는 냄새로 가득했어요 마치 우리 집이 빵집이 됐달까,,,ㅋㅋㅋ

 

빵빵한 게 맛있어 보여서 당장 먹고 싶었지만 너무 뜨거운 관계로 자중하고 조금만 있다가 먹는 걸로,,,

 

역시 빵은 갓 구운 빵이 맛있어요 식방도 갓 구운 거 사 오면 진짜 맛있잖아요 다만 빵을 먹는데 이스트 냄새가 너무 많이 나더라구요 좀 거북할 정도로 많이 났어요 이스트 냄새만 조금 빠진다면 훨씬 더 먹기 편할 것 같아요 손에도 이스트 냄새가 베어있더라구요

 

그렇게 작았던 생지가 구워지면서 바뀌는 모습이 너무 신기해서 한동안 멍하게 에어프라이어 안을 한참을 쳐다봤어요 구워지면서 부풀어 오르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예쁘지 뭐예요???!!! 헤헷,,,, 에어프라이어로 생지를 구워서 먹으니까 훨씬 더 맛있고 잼을 발라 먹거나 샌드위치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오븐으로 굽지 말고 처음부터 에어프라이어로 구워볼까 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