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내돈내먹] 마리나베이 속초 근처 속초 아바이 조개생선구이

공실❤ 2022. 10. 25. 18:38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호텔에서 저녁을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여행 오기 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 이장우님이 조개구이를 먹는 걸 봤어요 저는 조개구이를 아직 한 번도 접해보지 않았고 신랑은 조개구이가 맛있다고 하길래 여행 간 김에 조개구이집을 가보지로 했어요 이장우님이 호텔에서 차로 10분 거리에서 조개구이를 먹었더라구요 거기를 가려고 했으나 신랑이랑 술 한잔할 것 같아서 주변에서 찾아보는 걸로!!!!!

 


속초 아바이 조개생선구이

open 11:00

close 00: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사진 찍을 때에는 다 먹고 나올 때 찍은 터라 자리가 많았지만 요리보고 부부가 갔을 때에는 테라스에 딱 한자리 비어 있었어요  바로 갔죠?? 조개구이는 밖에서 먹는 게 더 맛있지 않겠어요??!!^^

 

생각보다 사람도 꽤 많았어요 날씨도 선선해서 밖에서 먹기 딱 좋은 날씨였답니다!!

 

요리보고 부부는 조개구이 대자로 시켰어요!!

 

불도 준비해 주시고 이게 기본 찬이에요 저기 젓갈은 신랑만 맛을 봤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키조개가 너무 궁금해요 키조개는 관자가 꽃이잖아요 그 외 가리비, 동죽, 저기 큰 조개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저 조개도 맛있었어요

 

먼저 가리비와 조개를 올려주고!!!

 

 

가리비가 맜있게 끓고 있네요

 

 

작은 조개도 맛있게 끓고 있어요 이제 가리비를 한 입 딱 먹는데 조개 내장은 영 못 먹겠어요 그 내장 특유의 비릿함이 제 입에는 안 맞는 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다 내장을 떼고 먹었어요 내장 떼고 먹으니까 진짜 맛있던데요??!!! 거기다가 청하와 같이 먹으니까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조개구이는 가격에 비해서 구성이 조금 부실한 것 같았어요 같은 가격에 조금 더 푸짐하게 주는데도 많던데,, 그리고 리뷰를 보니까 어떨때에는 가리비 위에 치즈를 올려주기도 하지만 저희가 갔을 때에는 치즈마저도 없길래 조금 아쉬웠지 뭐예요??ㅠㅠ

 

여기서 먹다가 칼국수를 먹었는데 칼국수를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ㅠㅠㅠ 새우젓도 들어가고 국물이 아주 입에 쭈왁쭈왁 붙었어요~ 조개구이를 다 먹고 호텔과 가까우니 걸어가기도 딱 좋더라구요 이렇게 요리보고부부의 강원도 여행 1박이 저물어갔답니다!!!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