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수제 어묵고로케 강릉 중앙시장 고로케

공실❤ 2022. 10. 9. 12:44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에 강원도에 여행을 갔다 왔는데요~~!! 강원도 여행으로 먼저 들러본 곳이 강릉 중앙시장이었어요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찾아갔는데 생각보다 찾기는 쉬웠어요 고로케집은 요리보고 부부가 도착했을 때에도 줄이 꽤 길었어요

 

고로케는 늘 빵만 생각했지 어묵으로 만든 고로케는 처음이었어요 여기는 앞서 소개해 드렸듯이 여행 계획 어플로 찾은 곳이에요

 

강릉 중앙시장 고로케집은 방송에서도 나왔네요

 

모든 메뉴가 가격은 동일했어요 가운데 서 계시는 여자분이 계산을 먼저 해주시면 받는 시스템이었어요

 

유난히 잘나가는 고로케는 치즈고로케였어요 안에서 계속 만들어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길었던 줄도 금방 줄어서 3분 만에 저희 차례가 왔어요

 

처음에 강원도 여행을 계획할 때부터 맛만 보고 여러 가지 먹고 오자고 했기 때문에 저희는 치즈 고로케 하나만 구매했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면 하나를 더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리뷰 등록을 하고 하나 더 받았는데욥!!

그렇게 해서 받은 게 김치고로케였어요 다들 잘 아시죠??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헤헷

 

받고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었어요 시장 골목으로 나가니까 광장이라고 해야 할까요?? 시장과 상가를 사이에 두고 길이 있었어요 그곳에는 자리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왼쪽이 치즈 고로케고 오른쪽이 김치 고로케예요 치즈 늘어나는 거 보이시죠?? 치즈는 아낌없이 듬뿍 넣는 것 같아요 고로케들이 어묵보다는 빵에 가까웠어요 치즈는 고소하고 맛있었지만 딱 생각했던 그 맛이었어요

 

김치는 먹자마자 음,,,,음??? 이것은 만두인가 고로케인가 김치만두튀김을 먹는 듯했어요 요리보고 부부는 출발 직전에 집에서 커피를 내려왔지만 시장을 다니면서 짐을 만들지 말자며 차에 두고 왔지만 먹자마자 바로 후회했어요 느끼함에 커피 생각이 났지 뭐예요??!! 요리보고 부부는 한번 경험해 본 걸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그래도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것 같아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