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코멕스 루시아 요구르트 제조기 CM-201Y 요플레 제조기로 요플레 만들기

공실❤ 2022. 9. 21. 11:47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유제품을 마트에서 한 번씩 잘 사 먹는데요 마트에서 매일 사 먹기에는 부담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벼르고 벼르다 요플레 제조기를 구매했어요 요즘 유제품 값이 많이 비싸서 구매한 것도 있거든요 요플레 제조기는 저가부터 고가까지 다양한 요플레 제조기가 있던데 저는 저가로 구매했어요 후기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오자마자 바로 언박싱~!! 생각보다 크기도 크지 않고 아담하고 가벼웠어요 받자마자 헹궈놓고 그날 저녁에 저렴이 우유와 요플레를 구매했어요

 

예전에 이런 큰 팩 우유도 1000ml였는데 언제부터인가 900ml로 나오더라구요 어쨌든!!! 우유 900ml 한 팩이랑 요플레는 하나만 있어도 되는데 잘 안된다는 후기가 있어서 혹시 몰라 2개를 준비했어요 떠먹는 요플레 말고 마시는 요플레도 가능해요 그렇지만 마시는 작은 요구르트는 안됩니다!!^^

 

제조기 안에 있는 통을 꺼내서 우유 한 팩을 붓고 요플레도 넣어주세요

 

 

골고루 섞이게 잘 젓어주세요 대신 요플레를 만들 거니까 쇠숟가락보다는 실리콘 숟가락이나 나무 숟가락을 사용해 주세요

 

뚜껑을 덮고 본체에 넣어주세요 여기서 아쉬운 거는 넣고 뺄 때가 불편해요 손잡이가 없어서 혹시 빼거나 넣다가 쏟아질까 봐ㅠㅠ 늘 불안해하면서 넣고 빼거든요 코맥스 요플레 제조기는 코드만 꽂으면 바로 작동되는 타입이라 좋기는 하지만 8시간에서 12시간이 지마녀 빼줘야 해요 시간을 잘 기억해야 하요 헤헷

 

12시간이 지나고 열어보니 너무 예쁘게 잘 만들어졌어요 잘 안된다는 후기를 봐서 걱정을 하기는 했지만 잘 만들어졌네요!!

 

저는 요플레를 따로 구매하지 않고 작은 락앤락 통에 덜어놔요 나중에 우유 한 팩이랑 이 종균이랑 섞으면 또 요플레가 되거든요 제일 먼저 덜어놓은 다음에

 

정사각 긴 락앤락 통에 옮겨 담아봅니다 크기가 딱이었어요 덜어서 씨리얼도 넣어서 먹기도 하고 꿀도 넣어서 먹기도 하고 딸기잼을 넣어 먹기도 하지만 제일 좋았던 거는 샐러드 채소에 플레인 요거트에 매실청을 섞어서 드레싱으로 올려 먹는 것도 좋았어요 요거트 제조기 하나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더군다나 마트에서 우유만 구매하면 요플레가 완성이 되니까 저렴한 가격에 여러 번 요플레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이거는 안 비밀인데요 요플레를 먹고 나면 다음날 화장실을 가게 돼요 장 건강에도 좋은 요플레인 것 같아요 저는 요플레 제조기를 구매하길 잘한 것 같아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