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김천 찜닭] 저녁으로 먹은 김천 찜닭 별찜닭

공실❤ 2022. 9. 8. 17:29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진짜 오랜만에 로제 찜닭 말고 간장 찜닭을 시켰어요 정말 오래간만에 시킨 거라 그동안 먹고 싶기도 했고 기대를 했어요 주문하기 전 평점도 봤는데 반응이 괜찮더라구요

 

기다리고 있는데 배달 어플에서는 도착했다고 음식을 받으라고 되어있었어요 신랑이 문을 열고 나가봤지만 앞에 아무것도 없고 어플에서 한 번 더 확인을 했는데 도착했다는 배달 완료 상태였어요 이게 도대체 어찌 된 일인가;;; 바로 매장에 전화를 해서 기사님과 통화 후 받았는데 기사님이 같은 아파트 다른 곳으로 배달을 해주셨더라구요 약간의 해프닝이 있었지만 우여곡절 끝에 받았답니다!!! 신랑도 저도 배가 고팠던 터라 얼른 뚜껑을 열었어요

 

오랜만에 간장 찜닭이기도 하고 간장 찜닭만의 향이 너무 좋았어요

 

알고 보니 별찜닭은 김천이 본점이더라구요 오홍!! 새로운 사실ㅋㅋㅋ

 

저희는 리뷰 이벤트로 납작 만두를 부탁드렸는데요 잉!!!! 네모난 저것은 무엇인가!! 보니 알밥이었어요

 

납작 만두에 당면 살짝 올리고 고기 살짝 올려서 한입에 왕!!!!! 먹으면 진짜 입안이 행복하잖아요!! 어느 순간부터 찜닭에서 납작 만두가 빠지면 섭섭해요 헤헷~~ 보통맛으로 시켰는데 매운 거 잘 못 먹는 ㅅ니랑도 약간 더 매콤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는 조금 더 매운맛으로 주문해 봐야겠어요

 

밥이 고슬고슬한 게 동그랗게 말아서 그 위에 찜닭 국물을 끼얹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고슬고슬한 밥을 좋아하는 편이라 더 좋았어요 이런 생각 지도 않은 서비스에 감동이었어요 다음에도 시켜 먹을 의향 100%예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