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도원동 맛집] 신신간짬뽕 매콤한 간짬뽕이 최고야!!

공실❤ 2023. 5. 1. 16:49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대구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신랑이랑 점심을 돈까스를 먹을까 간짬뽕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날씨도 꾸물꾸물하고 간짬뽕으로 결정해서 먹으러 갔답니다!!^^


신신간짬뽕

open 11:00

close 20:0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19:30

매주 월요일 off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본점이기도 하고 맛집으로 소문난 덕에 많이들 찾아가더라구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장은 따로 없고 노면에 주차해야 해요~

 

맵기가 단계별로 있어서 취향껏 주문할 수 있네요!!

 

메뉴는 간단했어요 간짬봉이 주메뉴답게 제일 위에 있고 중국집 제일 기본적인 메뉴들이 있어요 신랑이 자리 잡자마자 세트메뉴 4번을 주문했어요

 

홀을 찍고 싶었지만 테이블마다 자리가 꽉 차 있어서 찍지는 못했네요^^;;

 

처음에는 단무지, 양파를 세팅을 해주시지만 부족하면 직접 갖다 먹을 수 있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필요시 밥도 무한으로 갔다 먹을 수 있네요!!

 

홀 안에도 짬뽕 맵기에 대해 설명이 나와 있어요 저희는 1단계로 주문했답니다~~^^

 

주문하자마자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그래도 빨리 나온 편이었어요 홍합과 버섯 채소도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탕수육도 생각보다 양이 꽤 많네요~ 소스는 조금 탁하네요 맛은 그냥 soso

 

 

저 같은 경우는 짬뽕을 좋아하지만 짬봉 국물을 즐기지 않는 편이라 국물 없는 간짬뽕이 저에게는 딱이었어요!!

 

간짬뽕과 탕수육같이 한 컷!!

 

소스는 뭔가 2%가 부족한 맛이랄까~ 그렇지만 탕수육 튀김옷은 바삭바삭해서 좋았어요

 

1단계로 주문을 했지만 많이 맵지는 않더라구요 맵찔이인 신랑은 딱 좋다며 다음에도 1단계로 주문해야겠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2단계가 조금 두렵기는 하지만 매콤하게 먹어보고 싶기는 하네요!!

 

거리가 꽤 멀지만 한 번씩 생각날 것 같은 간짬뽕이네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