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왕 유부초밥 맛집 도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공실❤ 2023. 5. 11. 16:40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동생들이랑 오랜만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다녀왔어요 백화점 구경 갔는데 지하 1층을 그냥 지나칠 수 있나요??^^


도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open 11:00

close

20:00

20:30(금, 토, 일)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찾는 건 그다지 어렵지 않았어요

 

좀 맛있고 괜찮은 것들은 몇 개 없기도 하고 직접 골라 담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대왕 유부초밥 메뉴들이 다양하네요!!

 

직원들이 꽤 많았어요 비어 있는 유부초밥들은 계속 만들고 있네요^^

 

대왕 유부초밥 6개 담아 왔어요

 

제가 담아 온 것들은 왼쪽 위에부터 더블치즈 스테이크 유부초밥, 제육김치 유부초밥, 콘치즈새우 유부초밥, 치즈닭갈비 유부초밥, 참치마요 유부초밥, 매콤우삼겹 유부초밥이에요

 

배가 불러서 다 먹어보지는 못했고 제일 무난한 참치마요 유부초밥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밥이 적당히 촉촉해서 유부와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나머지들도 꽤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한 개만 먹어도 양이 꽤 많이 든든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