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베트남 스프링롤 맛집 또이또이베트남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공실❤ 2023. 5. 22. 16:31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동생들이랑 같이 신세계백화점에서 지하 1층 구경하는데 월남쌈이 눈에 들어오던데 이걸 베트남 스프링롤이라고 하더라구요


또이또이베트남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open 10:30

close

20:00

20:30(금, 토, 일)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상호를 베트남 냄새가 물씬 나게 잘 지은 것 같네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네요

 

베트남 스프링롤이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메뉴판도 있는데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반미샌드위치도 맛있을 것 같아요~ 작년쯤인가?? 신랑이랑 앤제*너스에서 반미샌드위치와 커피를 같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이곳의 반미샌드위치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만들어주는 방식인 것 같아요

 

여기는 집게로 직접 원하는 것을 담는 방식이에요 얼마 전 도제 포스팅했을 때와 똑같네요

 

사람이 많이 왔다 갔다 하는데 먼지로부터 청결하게 뚜껑도 덮여 있어요 이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직접 고르지 않고 담겨 있는 베트남 스프링롤 모듬세트로도 있어요 취향에 따라 원하는 것을 담아도 되고 모듬세트로 골라가도 좋을 것 같아요

 

분남분모가 뭔가 했더니 쌀국수의 일종인데 비벼 먹는 소고기 누들 샐러드네요

 

순살치킨 2개, 통새우, 소불고기로 동생들과 직접 담아 왔어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할 것 같은 크기죠?? 야채로만 가득 찬 게 아니라 쌀국수가 들어 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한입 베어 물면 주변이 쌀국수 면 파티이지만 한 번씩 생각날 것 같아요

 

다 못 먹어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다음날 먹었는데 이것은 역시 당일에 먹어야 해요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먹으니 쌀국수와 라이스페이퍼가 딱딱해져서 식감이 별로더라구요

 

다음에 또 갈 일이 생겨서 구매하게 되면 당일에 바로 다 먹어야겠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