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베트남 음식 맛집 감삼동 더포 본점

공실❤ 2023. 6. 16. 15:13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이웃님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얼마 전에 제 동생과 친구와 함께 베트남 음식을 먹으러 갔었는데요!!! 여기는 신랑이랑 연애할 때 굉장히 자주 갔던 곳이에요 오랜만에 가도 여전히 사람도 많고 맛있더라구요^^


더포 본점

open 11:30

close 21:30

break time 15:30 ~ 17:00

last order 21:0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월드마크 웨스트엔드 상가에 있어서 주차는 상가 주차장 이용하시면 좋아요^^

 

여기는 늘 웨이팅이 있는데 이 날따라 사람이 없네요!!

 

이게 있어서 웨이팅 하는 분들이 없었던 거구나??!!! 결혼하고 처음 방문하는 거라 이런 게 생겼는지도 처음 알았네요 요즘 웨이팅이 있는 식당들은 테이블링 키오스크가 있더라구요 이게 있으니 앞에서 안 기다려도 되고 순서 되기까지 주변에서 기다릴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순서가 되면 카카*톡으로 메시지도 오고 화면에 번호가 떠서 뜨는 번호를 확인하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어요 월남쌈, 쌀국수, 볶음밥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 있네요!!

 

볶음밥과 덮밥류 메뉴들이 빠졌네요^^;;; 메뉴판에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적혀 있어서 필요하면 비밀번호를 넣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여기에 오면 월남쌈이 필수이지만 이날은 다른 걸 먹기로 했어요 월남쌈 싸 먹으러 다음에 와야겠어요^^

 

저희는 차돌&우삼겹 쌀국수, 껌보텁깜, 닭가슴살 팟타이를 주문했어요

 

기본 찬으로 소스와 양파 초절임과 생강 초절임이 나오요 소스는 늑맘소스인데 처음에는 이 소스 냄새가 조금 역할 정도로 심해서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볶음밥이나 쌀국수에 넣어서 먹어도 굉장히 감칠맛을 높여주더라구요 특히 월남쌈에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저 양파 초절임 굉장히 맛있어서 한 번씩 별건 아닌데도 저게 생각나서 가고 싶을 때가 있어요

 

차돌&양지 쌀국수와 껌보텁깜이 먼저 나왔어요 저 쌀국수를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쌀국수와 숙주를 같이 먹으면 식감도 좋고 맛도 있어서 계속 끌리는 맛이었어요 앞으로 즐겨 먹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껌보텁깜을 좋아하는 편인데 직원분이 늑맘소스를 여기에 뿌려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부터 늑맘소스를 거부감 없이 먹었던 것 같아요 소스를 뿌리기 전과 후가 정말 달라요 늑맘소스가 느끼함을 확 잡아주어서 계속 먹게 하는 마법 같은 소스예요

 

팟타이는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이것도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그렇지만 저는 조금 더 깔끔한 쌀국수가 훨씬 좋더라구요 그래도 팟타이만의 매력이 있어서 짭조름한 게 맛있어요

 

언제 가도 늘 맛있는 곳이라 오랜만에 신랑이랑 연애하는 기분도 낼 겸 다녀와야겠어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