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다사 맛집 지글지글 강정보돌짜장 중독적인 맛!!

공실❤ 2023. 7. 20. 17:36
728x90

안녕하세요 공실이예요 :D

 

얼마 전 친정식구들과 강정보에 바람도 쐴 겸 다녀왔었는데 근처에 돌짜장 맛있다는 곳이 있다길래 들러봤어요


강정보돌짜장

open 11:30

close 20:30

break time 15:00 ~ 16:30

last order 19:30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업체 등록정보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인원수 대로 주문하지 않고 배고픈 크기로 주문해야 한다는 말이 매력적이에요

 

테이블링으로 대기 예약을 먼저 해봅니다!! 우리 포함해서 7팀,,, 실화냐?? 평일 초저녁쯤에 방문을 했는데도 대기가 많네요 맛집 인증!!!

 

업체 등록 정보에는 쉬는 날이 없던데 매장 입구에는 월요일이  쉬는 날이네요~ 짬뽕은 팔지 않는 돌짜장은 전국에 12개가 있네요

 

기다리다 보니 저희 순서가 되어서 들어갔어요 입장은 하라 해놓고 아무도 저희에게 자리 안내를 해주지 않더라구요 뻘쭘하게 서 있다가 지나가는 직원을 붙잡아서 얘기를 하고 겨우 자리를 잡아서 앉았어요

 

메뉴는 딱 두가지예요 돼지갈비찜과 돌짜장 4명이서 중자를 주문했는데 직원분이 배가 작을 때에는 충분하다고 하더라구요

 

부침개는 테이블당 한 개씩 주시지만 윙크를 하면 1개를 더 준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것 같아요^^

 

기본 찬을 내어줍니다 김치전 반죽이 있네요!!

 

받은 김치전은 셀프 조리대에서 먹을 수 있어요 옆에 계란도 판으로 가져다 놔서 직접 구워서 먹을 수 있답니다!! 조리구가 4개이기는 하지만 사람이 많고 앞에서 많이 구울 때에는 이것도 기다려야 해요ㅠㅠ

 

나오기 전에 이런 셀프서비스가 있어서 기다리기 지루하지 않은 것 같아요

 

앞접시나 부족한 반찬은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다 먹고 후식으로 슬러시나 커피, 보리강정을 가져다 먹을 수 있게 한옆에 있더라구요

 

드디어 기다리고 있는데 나왔네요!! 이 지글지글 거림,,, 처음부터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앞접시에 덜어서 아까 구워온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서 먹었어요 해물도 많고 고기에서 냄새도 나지 않고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단점이라면 조금 짜다는 거??!! 이것은 사람마다 입맛이 다 다르니까요~

 

짜장면에 김치가 너무 매력적인 거 있죠?? 현*닭칼국수에 매콤한 김치 겉절이 같은 느낌이라 덜 느끼해서 계속 먹을 수 있는 마법 같은 김치랄까,,

 

돌판 위에 올라와서 마지막에는 면이 많이 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훨씬 좋았어요 많이 불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직원분이 젓어주는데 먹다 보면 소스가 누른 게 있는데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누룽지랑 비슷해서 누룽지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굉장히 매력적이었어요

 

면과 밥은 다르잖아요~~!!! 면을 먹고 밥을 비볐어요 짜장면을 먹어도 마무리는 밥이에요^^

 

친정식구들과 오랜만에 맛있게 먹고 강정보도 한 바퀴 둘러보고 오니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에 한 번 더 방문해 보고 싶네요!!^^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